먼저 가져가는 사람이 임자다! 여의도 증권가를 들쑤셔놓으며 1급 정보통을 간신히 설득한 끝에, 강성투자자들 외에는 공개하지 않겠다는 조건으로 초 1급 대외비를 긴급 입수하였다. 이 종목이야 말로 재료, 수급, 내용 등 초대박 급등주의 모든 조건을 완벽하게 갖춘 종목으로 1천만원이 1억이 되고 1억이 10억이 될 순도 99.9% 금광임에 틀림없다.
필자는 급등임박주 전문 헌터라는 명성을 익히 날리고 있다. 최근에만 하더라도, 강남과 여의도를 아우르는 정보통과의 긴밀한 커넥션과 세력들의 미묘한 움직임을 끈질기게 포착한 끝에 크레듀 300%, 코코 600%, 자티전자 600%까지 그야말로 회원들에게 입이 쩍 벌어지는 수익률을 안겨준 바 있다.
“천지개벽”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9070 전화 ▶ 1번 연결 ▶ 345번 [천지개벽]
이번에 소개할 종목은 삼성에서 43조원의 대규모 투자계획에 따른 최대수혜주이다.
이번에 추천드릴 종목은 삼성과 하이닉스가 앞다투어 애정을 쏟아 붓고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이미 게임은 끝났다고 봐야 한다. “삼성에서 무려 43조의 대규모 투자계획을 밝혔다는 것, 그 최대수혜주라는 것”이 말은 문닫고 수십연상 쏘아올리기 전에 한시라도 빨리 물량 확보해야 한다는 얘기다. 남들보다 단 한 주라도 더 확보해야 황금알을 낳는 거위가 순풍순풍 수익률을 불려낼 수 있단 얘기다.
그것뿐 만이 아니다. 앞서도 언급했듯이 필자가 여의도 정보통으로부터 대외비를 받을 때, 그 레포트 중에 가장 놀란 것이 하나 있는데, 그것이 바로 극비 M&A 정보다. 할말을 잃을 정도다. M&A 이슈는 부각되면 일단 수십방의 빨간 화살을 하늘로 쏘아올리고도 남을 것이라는 것은 굳이 말하지 않아도 알 것인데, 이 M&A 에 대한 재료가 터지기 전에 한 시라도 빨리 매수에 가담해야 한다.
망설이고 재다간, 멍하니 손가락만 빨고 있게 될 것이 분명하다. 이미 필자가 목이 터져라 강력 매수를 외쳤던 삼영홀딩스가 무려 1000% 의 엄청난 수익률을 기록하는 동안, 눈치만 보다 결국 제때 손에 넣지 못하고 분통을 터뜨리는 회원들에게 안타까움을 느낄 수 밖에 없었다. 이번에는 다시 그런 실수를 해서는 안 될 것이다.
영업실적이 무려 2,000% 폭증하고 있지만 PER은 겨우 3배에 불과하다!
게다가 영업실적이 무려 2,000% 폭증했다는 기업내용에 놀라지 않을 수 없었다. 그리고 PER이 겨우 3배에 불과하다는 현저한 저평가라는 사실에 또 한번 깜짝 놀랐다. 저평가된 종목은 반드시 그 가치를 인정받게 되어있다. 최근 여의도 관계자들 사이에서 쉬쉬하며 급박하게 진행되어 가고 있는 이 분위기라면 이제 대폭발의 카운트다운이 머지 않았다는 것이다.
이 사실을 증명이라도 하듯, 코코 600%의 초급등을 주도한 세력들이 붙었다는 것을 감지했다. 필자가 직접 확인한 세력들이 최우선 공략주로 손에 잡고 있으니 이제 초급등이 임박했음을 말해준다. 이제 한 번 불 붙으면 무섭게 타올라 시장전체를 시뻘건 불기둥 랠리로 터뜨리고도 남을 메가톤급 종목으로 오늘, 내일부터 바로 상한가 랠리를 시작해도 이상하지 않을 정도로 촌각을 다투는 시점임에 틀림이 없다.
첫째, 영업실적 2,000% 폭증! 하지만 PER은 3배 불과!
영업실적이 무려 2,000% 가량 폭증하고 있다. 이런 놀랄만한 실적이 매년 이어지면서 증권사에서 매수가 상향리포트가 쏟아져 나오고 있는 상태이지만 여전히 PER은 3배에 불과하다는 점은 곧 바로 폭등으로 이어질 수 밖에 없는 공식과도 같은 상황이다. 1800개 종목을 전부 찾아봐도 이렇게 저평가된 종목은 더 이상 없다.
둘째, 세계 1위의 독보적인 신기술! 삼성전자와 하이닉스가 동사의 신기술을 보호한다!
동사가 삼성전자와 하이닉스 등 글로벌 반도체 회사에 필수부품을 공급하고 있는데, 이는 글로벌 시장점유율 1위에 해당하는 품목으로 반도체 업황 호황에 힘입어 절대 공급부족 현상이 지속되고 있다. 결국 이 부품의 안정적 공급을 위해 삼성전자와 하이닉스가 이 신기술을 보호하겠다고 천명한 상황이다.
셋째, 극비 M&A 정보 확보! 재료 노출되면 1000% 급등예상되니 반드시 재료 노출전 매수!
현대정보기술 300% 급등에서 보듯이 조그마한 M&A 이슈만 있어도 주가는 폭등하기 마련인데, 최근 접한 리포트에 의하면 곧 어머어마한 M&A 이슈가 불 것이라고 한다. 이에 따른 주가 급등은 필연적인 것으로 이 M&A로만 단기 500% 상승은 불 보듯 뻔한 상황이다.
넷째, 거대세력 매집 완료! 오늘 오후 상한가는 1,500% 폭등의 신호탄이다.
시장을 좌지우지하는 거대세력이 6개월 전부터 매집해왔던 종목이다. 이제 막 물량확보가 완성되어 오늘 내일 물량테스트를 거친 후 바로 밀어 올릴 것이다. 오늘 오후 상한가가 바로 1,500% 폭등의 신호탄이 될 것임이 분명하기에 단 돈 100만원이라도 더 늦기 전에 반드시 매수해 두길 바란다.
그야말로 일촉즉발, 폭풍전야의 상황이다. 시간이 없다. 더 늦기 전에 지금 당장 ARS로 종목만 확인하고 바로 매수하기를 부탁드린다.
“천지개벽”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9070 전화 ▶ 1번 연결 ▶ 345번 [천지개벽]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다나와, 씨그널정보통신, 성안, 혜인, 이디, 현대통신, 한일사료, 아이씨코리아, 후성, 광명전기, 성안, 대유에이텍, 대우부품, 기아차, 아시아나항공, 대우차판매, 대유신소재, 넥센타이어, 우리들제약, 선도전기, 일진전기, 슈넬생명과학, 남해화학, 신원, 3노드디지탈, 이화전기, 대국, 서한, 와이즈파워, 코엔텍, 엔알디, 블루젬디앤씨, 세계투어, 테라리소스, CU전자, 연이정보통신, 아토, 보령메디앙스, 에이모션, 세븐코스프, DMS, 웨이포트, 제룡산업, 피제이메탈, 좋은사람들, 젬백스, 쏠리테크, 보성파워텍, 현대통신, 지오멘토
위 종목은 이미 단기적으로 급등했거나 단기 주가 변동성이 확대되어 있으므로 투자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 오늘의 핵심공략주
◦ 무조건 매수! 전 세계가 경악한 100조원의 바이오 新기술이 쏟아진다!
☎ 060-600-9070 ▶ 1번 연결 ▶ 100번 [주식철학]
◦ 애플, 구글을 압도할 신 기술 개발! 3,000%는 이런 종목에서 터진다!
☎ 060-600-9070 ▶ 1번 연결 ▶ 888번 [김동환소장]
◦ 또 터진다! 코코6배↑, 엔알디4배↑ 능가할 1급 극비 자원개발 호재!
☎ 060-600-9070 ▶ 1번 연결 ▶ 101번 [핫이슈]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이투데이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