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종일 놀고 싶어 하는 아이들에게 어떻게 하면 좀 더 재미있고 쉽게 영어를 가르칠 수 있을까? 엄마들의 고민은 끝도 없이 계속된다. 어린이집이나 유치원, 학교에서 친구들과 노는 시간처럼 즐거움을 주는 영어 공부법을 활용할 수 있는 쑥쑥리더스(www.suksukreaders.com) 영어도서관으로 눈길을 돌려보자. 아이 혼자가 아닌 엄마가 함께 접근할 수 있는 북클럽이 마련되어 있다.
❏ 북클럽이란? 북클럽은 영어그림책에서부터 재미있는 시리즈, 나아가 뉴베리 명작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영어작품을 함께 읽고 서로의 생각을 나누는 곳이다. 때문에 단순한 반복학습에 비해 아이들의 집중력과 흥미를 이용한 색다른 교육이 가능하다.
또한 영어책을 읽고 과제를 수행하다 보면서 아이들끼리 인생사를 논하게 되며, 자연스럽게 영어 독서법이라는 큰 소득을 얻을 수 있다. 내 아이에게 책을 읽게 하기 전에, 먼저 경험하는 독서의 즐거움이 아주 달콤하게 느껴질 것이다.
❏ 아이와 함께 참여하는 북클럽에서는 우리 아이들이 직접 참여해 고사리 손으로 정성껏 만든 독서과제가 공개된다. 아이들이 만들어낸 결과물에 대한 엄마들의 칭찬이 아이들의 의욕을 더욱 고취시킬 수 있다. 쑥쑥리더스의 영어북클럽을 우리 아이들의 험난한 영어독서 고개의 디딤돌로 삼아보자.
※ 쑥쑥리더스 관련 문의 : 02-3668-9787, 9784
※ 쑥쑥리더스 홈페이지 : www.suksukreader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