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ID ‘위아래’ 뮤직뱅크·음악중심 출연…“EXID 하니 레전드 영상은 못보나?”
걸그룹 EXID(이엑스아이디)의 ‘위아래’가 뒷심을 발휘하며 방송 활동을 재개한다.
EXID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5일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 6일 방송되는 MBC ‘뮤직뱅크’에 출연해 히트곡 ‘위 아래’를 열창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EXID는 ‘위아래’의 음원 차트 역주행에 힘입어 지난 2012년 데뷔한 후 가장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상황이다.
▶관련기사 [EXID ‘위아래’ 1위, 명동 게릴라 콘서트 성원 보답…“하니 레전드 영상 아찔하네!”]
▶관련기사 [EXID 위아래, 음원차트 역주행 끝왕판, 엠넷차트 1위…“이래도 방송재개 안돼?”]
▶관련기사 [EXID '위아래' 역주행 인기, 하니ㆍ정화 맥심 화보 화제…“하니 레전드 영상 최고!”]
EXID는 약 3개월 전 ‘위아래’를 발표하고 활동했으나 큰 빛을 보지 못했다. 하지만 멤버 하니를 찍은 ‘직캠’이 화제를 모으며 최근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차트 상위권에 오르는 등 역주행 인기를 끌고 있다. 현재 EXID는 새 앨범을 준비 중이다.
EXID ‘위아래’ 뮤직뱅크 음악중심 출연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EXID ‘위아래’ 뮤직뱅크 음악중심, EXID 하니 레전드 영상 기대된다” “EXID ‘위아래’ 뮤직뱅크 음악중심, EXID 드디어 재소환” “EXID ‘위아래’ 뮤직뱅크 음악중심, SNS의 위력 대단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