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윈, 유재석·박명수 등 ‘캔디크러쉬소다’ 스티커 무료 배포

입력 2015-07-03 09:5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매주 금요일 스티커 제공… 여름 이벤트 진행

(VCNC)

커플앱 ‘비트윈’을 서비스하는 VCNC는 글로벌 캐주얼 게임 ‘캔디크러쉬소다’의 개발사 ‘킹’과 손잡고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비트윈을 사용하는 커플에게는 이날부터 총 4주간 매주 금요일마다 비트윈 전용 캔디크러쉬소다 이벤트 스티커를 제공한다. 캔디크러쉬소다 캠페인의 모델인 유재석, 박명수, 정준하, 하하, 정형돈, 광희 등 6명의 멤버를 모티브로 제작된 스티커는 게임을 설치한 비트윈 사용자 모두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비트윈을 이용하는 커플뿐만 아니라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벤트인 ‘캔디크러쉬소다 광고, 우리가 만들었소다’ 이벤트도 진행한다. 곧 공개할 멤버들의 광고 중 가장 기대되는 멤버의 광고에 투표하는 이벤트로 캔디크러쉬소다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CandyCrushSoda.kr)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비트윈과 캔디크러쉬소다가 함께 진행하는 이번 1차 이벤트에 응모한 10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바나나우유 2개씩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박재욱 VCNC 대표는 “이번 이벤트로 비트윈 커플들은 성별과 나이에 상관없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인 ‘캔디크러쉬소다’를 소개받고 스티커 대화를 나눌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이번에도 싹 쓸어버릴까?…또 천만 노리는 ‘범죄도시4’, 역대 시리즈 정리 [인포그래픽]
  • 올림픽 목표 금메달 10개→7개 →5개…뚝뚝 떨어지는 이유는 [이슈크래커]
  • 살아남아야 한다…최강야구 시즌3, 월요일 야구 부활 [요즘, 이거]
  • 단독 두산그룹, 3년 전 팔았던 알짜회사 ‘모트롤’ 재인수 추진
  • 기후동행카드, 만족하세요? [그래픽뉴스]
  • 단독 저축은행 건전성 '빨간불'에 특급관리 나선 금융당국 [저축銀, 부실 도미노 공포①]
  • 野 소통 열어둔 尹, 이재명 언제 만나나
  • 또 한동훈 저격한 홍준표 “주군에게 대들다 폐세자되었을 뿐”
  • 오늘의 상승종목

  • 04.1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0,712,000
    • -3.83%
    • 이더리움
    • 4,425,000
    • -3.28%
    • 비트코인 캐시
    • 708,500
    • -0.21%
    • 리플
    • 722
    • -2.56%
    • 솔라나
    • 193,000
    • -6.67%
    • 에이다
    • 654
    • -3.68%
    • 이오스
    • 1,072
    • -4.11%
    • 트론
    • 161
    • -4.17%
    • 스텔라루멘
    • 159
    • -2.45%
    • 비트코인에스브이
    • 96,300
    • -3.26%
    • 체인링크
    • 19,400
    • -3.48%
    • 샌드박스
    • 630
    • -2.9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