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영어회화 전문 교육기업 야나두에서 프리미엄 혜택의 프리패스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얼리버드 이벤트’를 5월 27일과 28일 단 2일 동안 기간 한정으로 진행한다.
야나두는 영어 말하기에 필요한 핵심 내용을 10분 내외로 담은 압축적인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강의가 짧아 집중해서 수강할 수 있고, 자투리 시간을 이용해 공부할 수 있어 영어에 많은 시간을 투자할 수 없는 직장인에게 특히 선호도가 높다.
프리패스는 야나두가 제공하는 모든 강좌를 1년간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상품으로, 전 강좌 무제한 수강에 완강률을 높이는 현금 환급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모바일 강의와 교재, MP3파일까지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프리미엄 프리패스 상품은 프리패스에 제공되는 기존의 모든 혜택과 함께 8만 원 상당 블루투스 헤드폰과 여행 영어 전편을 추가 증정한다. 여행영어는 방콕, 하와이, 세부, 괌에서 올로케이션 촬영으로 만들어 현지인들의 실생활 영어를 직접 만날 수 있는 야나두만의 특별강의이다.
본격 판매에 앞서 진행되는 얼리버드 이벤트는 기간 내에 프리미엄 상품 구매시 3만 원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야나두 측은 “업무가 바쁘지만 영어를 놓을 수 없는 직장인, 여름 방학을 앞두고 영어 말하기를 정복하고 싶은 대학생과 취준생이라면 단 이틀 동안만 3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 것”이라고 전했다.
프리미엄 프리패스 및 얼리버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야나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