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현대요트)
에이치엘비생명과학의 관계사인 현대요트가 ‘CEO& 글로벌 리더십 요팅프로그램’을 통해 아카데미 사업에 나서 눈길을 끈다.
16일 현대요트에 따르면 이 회사는 지난 12일 경기 화성시 전곡마리나에서 ‘CEO& 글로벌 리더십 요팅프로그램’을 개최했다.
올해 세 번째를 맞는 이 프로그램은 다양한 해양레저를 즐기면서도, 해양 안전의식을 고취하고 커뮤니티 네트워크를 형성하고자 하는 목적에서 진행됐다.
참가 대상은 초등학교 고학년부터 고등학생까지이며, 참가비는 전액 무료이다. 모든 참가자에게는 ‘요팅 글로벌 리더’의 자격을 부여하는 수료증이 발급된다.
이번 3기 프로그램에는 주관사인 월간 CEO&과 현대요트를 비롯해 건국유업, 한국도자기리빙, 노니투어, 코리아테크, 광동제약, ERA코리아, 세한글로벌, 쉐누, 프리미어오토, CCL치과의원, 굿스플로, 삼보SNT, 핸섬피쉬, 네오미오, 핸디솔루션, 형지에스콰이아가 후원과 협찬을 제공했다.
한편 현대요트는 해양레저전문기업으로 요트 차터 서비스, 요트제조, 요트수입 판매, 보관 및 수리, 요트 교육, 요트 멤버십, 요트구입 및 요트사업에 대한 컨설팅을 비롯하여 구입 후 활용에 대한 서비스 등 해양레저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회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