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차트를 달리는 남자' 김태희, 무려 10억 가치의 신체 부위는…비 사로잡은 매력은 이것 때문?

[이투데이 이재영 기자]

(출처=KBS JOY '차트를 달리는 남자')
(출처=KBS JOY '차트를 달리는 남자')

'차트를 달리는 남자' 김태희의 신체 부위 중 10억 원에 달하는 가치를 인정받은 곳에 대한 관심이 집중됐다.

18일 방송되는 KBS JOY 스타 랭킹쇼 '차트를 달리는 남자'에서는 '보험 들어주고 싶은 핫바디 스타' 순위가 공개된다.

이날 3위권 내에는 수지, 한가인, 김태희가 차트에 올랐다.

우선 최근 활발한 솔로 가수로 활동 중인 수지는 보면 볼수록 빠져드는 반달눈으로 성형외과 의사들이 뽑은 '눈이 예쁜 여자 아이돌' 1위를 차지했다. 또한 수지는 눈빛 하나로 팬들을 조련하는 눈빛 조련의 고단수로 꼽혔다.

한국판 올리비아 핫세로 불리는 이기적인 콧대의 소유자 한가인도 후보에 올랐다. 한가인은 코 기둥과 코끝이 이루는 각도가 45도인 명품 코의 소유자다.

아이돌그룹 엑소(EXO) 백현은 여성들의 워너비인 한가인의 예쁜 코를 언급하며 이상형으로 지목하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후보에 오른 김태희는 남편 비마저 사로잡은 10억 원 가치의 V라인을 가진 주인공으로 핫바디 스타 순위에 올랐다.

이 밖에 비단결 머릿결의 소유자 전지현도 이름을 올렸다. 전지현은 무려 11년 동안 12편의 샴푸 광고를 찍은 샴푸의 요정이다. 그녀는 묶지 않은 긴 생머리를 고수하며 청순미의 기준이 되고 있다. 강소라, 이동욱, 강민경, 이하늬, 경리, 민아 등도 '보험 들어주고 싶은 핫바디 스타' 순위에 올라 눈길을 끌었다.

한편, KBS JOY 스타 랭킹쇼 '차트를 달리는 남자' 보험 들어주고 싶은 핫바디 스타 순위는 18일 오후 2시3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이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본 당신이 좋아할 만 한 기사

이 기사를 본 당신이 좋아할 만 한 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