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교육 전문 기관 (주)고려아카데미컨설팅(대표 전성수)은 직장인의 취미활동과 학습을 효과적으로 연계할 수 있는 북러닝 플랫폼, ‘씨네북’을 론칭 한다고 밝혔다.
특히 책과 영화라는 집중도 높은 두 개의 매체를 통해 직장인에게 꼭 필요한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학습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각 매체의 장점이 만나 시너지가 발생하기 때문에 훨씬 더 깊은 감동과 교훈을 얻을 수 있다. 바빠서 보지 못했던 영화나 책을 부담 없는 씨네북으로 만나 자기개발과 직장인취미 및 직장인여가 활동을 동시에 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직장인들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씨네북은 직장인들에게 꼭 필요한 부하육성, 비전제시, 조직관리 등을 포괄하는 리더십 역량을 비롯해 열정과 배려, 책임의식과 역사, 철학, 예술, 사회 등 사회 전반을 다루는 다양한 지식 및 교양을 제고할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학습자와 교육 운영자의 선택의 다양성과 최신성을 고려해 최신 영화와 도서로 지속적인 과정 업데이트를 제공하고 있다.
이필천 고려아카데미컨설팅 팀장은 “고려아카데미컨설팅의 씨네북 과정은 PC 뿐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학습 및 영화 감상이 가능하기 때문에 학습자의 편리성이 극대화 되어 높은 참여도와 교육 만족도를 얻을 수 있으며, 다양한 학습지원 도구를 제공하여 학습자들이 자유롭게 영화에 대한 의견과 감상평 등을 공유하며 학습의 효과성도 제고할 수도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