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전시장 방문 이벤트 첫 당첨 고객에 ‘크루즈’ 전달

입력 2017-11-16 09: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매주 크루즈 1대, 경품 이벤트 연말까지 지속

쉐보레(Chevrolet)가 쉐보레 제품 구매 고객 및 전시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메리 쉐비 크리스마스’ 이벤트의 첫 행운의 주인공이 탄생했다고 16일 밝혔다.

쉐보레에 따르면 지난 3일 광주광역시에 위치한 쉐보레 상무판매 전시장에 들른 나상호 씨는 스마트폰을 통해 간단한 현장 응모 후 이번 전시장 방문 이벤트의 첫번째 올 뉴 크루즈 당첨자로 선정됐다.

행운의 주인공인 된 나상호씨는 “우연한 기회에 쉐보레 크루즈의 오너가 되어 무척 설레고 기쁘다”면서 “많은 고객들이 연말까지 매주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에 참여해 저와 같은 행운의 주인공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백범수 한국지엠 국내영업본부 전무는 “역대 최대 규모의 경품을 내건 이번 전시장 방문 이벤트에 대한 고객의 뜨거운 호응을 확인하고 있다”며 “11월 한 달간 취등록세 지원 등 한 해 최고 구입 조건을 마련, 고객 신뢰 회복과 판매증진에 나섰다”고 말했다.

쉐보레는 11월 한 달간 쉐보레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중 추첨을 통해 매주 크루즈 1대와 100만 원 상당의 상품권(5명)을 제공한다. 아울러 방문 고객 모두에게 쉐보레 여행용 담요를 증정한다.

한편, 이달 쉐보레 제품 구입시 최대 450만 원의 현금할인과 7개 주력 차종을 대상으로 무이자 할부 등 파격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특히 올 뉴 크루즈 구입 고객 2000명에게는 취ᆞ등록세와 1년 분 자동차세에 해당하는 최대 250만원의 할인을 제공한다. 스파크, 말리부, 트랙스 구입 고객은 최대 270만 원의 가격 할인 혜택을 받게 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살아남아야 한다…최강야구 시즌3, 월요일 야구 부활 [요즘, 이거]
  • 수영복 입으면 더 잘 뛰나요?…운동복과 상업성의 함수관계 [이슈크래커]
  • “보험료 올라가고 못 받을 것 같아”...국민연금 불신하는 2030 [그래픽뉴스]
  • [인재 블랙홀 대기업…허탈한 中企] 뽑으면 떠나고, 채우면 뺏기고…신사업? ‘미션 임파서블’
  • 한국 여권파워, 8년래 최저…11위서 4년 만에 32위로 추락
  • '최강야구 시즌3' 방출 위기 스토브리그…D등급의 운명은?
  • 르세라핌 코첼라 라이브 비난에…사쿠라 “최고의 무대였다는 건 사실”
  • 복수가 복수를 낳았다…이스라엘과 이란은 왜 앙숙이 됐나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4.16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4,300,000
    • -3.48%
    • 이더리움
    • 4,623,000
    • -2.55%
    • 비트코인 캐시
    • 720,000
    • -8.86%
    • 리플
    • 732
    • -2.79%
    • 솔라나
    • 199,300
    • -10.27%
    • 에이다
    • 685
    • -4.2%
    • 이오스
    • 1,106
    • -5.55%
    • 트론
    • 166
    • -1.78%
    • 스텔라루멘
    • 160
    • -3.03%
    • 비트코인에스브이
    • 98,550
    • -6.59%
    • 체인링크
    • 19,900
    • -7.18%
    • 샌드박스
    • 639
    • -6.0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