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크리스탈제이드', 세컨드 브랜드 '베이미엔' 선봬

입력 2018-01-18 10:3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매일유업)
(사진제공=매일유업)

글로벌 차이니즈 외식 브랜드인 크리스탈 제이드가 새롭게 선보이는 세컨드 브랜드 '베이미엔

(BEI MIAN)'을 오는 19일 현대 킨텍스점에 선보인다.

크리스탈 제이드가 추구하는 정통 현지의 맛을 유지하면서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베이미엔은 '북쪽의 면'이라는 브랜드에 걸맞게 중국 북방지역 누들의 특성을 살린 다채로운 면 요리를 앞세울 예정이다.

국수의 본 고장인 중국에서도 특히 북방 지역은 밀이 자라기에 적합한 환경 덕분에 면 요리가 주요한 식문화로 자리잡았다. 단단미엔(딴딴면), 우육미엔(우육탕면) 등 우리에게도 친숙한 면 요리들은 중국 북방지역 특유의 특색을 담아낸 메뉴로도 유명하다.

특히 해외 여행 시 먹어봐야 할 요리로 손꼽히며,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는 크리스탈 제이드의 딴딴면을 베이미엔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베이미엔의 딴딴면은 기존 국내 소비자들이 많이 알고 있던 일본식 '탄탄면'과는 다른 요리로 얼큰한 국물에 고소한 땅콩 소스와 흑식초의 새콤한 맛이 어울려져 이국적인 맛을 내는 중국 정통 누들 요리이다.

이외에도 얼얼한 매운맛의 마라 소스를 함께 곁들인 마라탕면, 싱가포르 레시피를 구현한 딤섬, 식재료의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는 볶음 요리 등을 편안하고 캐주얼한 분위기에서 즐길 수 있다.

크리스탈 제이드 관계자는 "높은 미각과 합리적인 소비성향을 지향하는 전 세계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베이미엔을 론칭하게 됐다” 며 앞으로 한국은 물론 홍콩, 중국 매장 론칭을 통해 부담 없는 가격으로 현지의 맛을 만나볼 수 있는 글로벌 중식 브랜드로 발전시켜 나갈 것” 이라고 밝혔다.

한편 크리스탈 제이드는 세계 30개 주요 도시에 120여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차이니스 레스토랑으로 현지 셰프가 선사하는 정통 중국 요리를 만나볼 수 있다. ‘상하이, ‘광둥’ 등 각 지방의 특색을 반영한 콘셉트 별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2017년과 2018년 2년 연속 미쉐린 가이드 서울 추천 레스토랑에 선정됐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아일릿 카피 때문" 민희진 주장 반박한 하이브 CEO…전사 이메일 돌렸다
  • 임영웅·아이유·손흥민…'억' 소리 나는 스타마케팅의 '명암' [이슈크래커]
  • 중소기업 안 가는 이유요?…"대기업과 월급 2배 차이라서" [데이터클립]
  • 법무부, ‘통장 잔고 위조’ 尹대통령 장모 가석방 보류
  • 윤보미·라도, 8년 열애 인정…"자세한 내용은 사생활 영역"
  • "법인세 감면, 재원 다변화" 긍정적…'부부합산과세'도 도입해야 [인구절벽 정책제언①-2]
  • 단독 삼성전자 엄대현 법무실 부사장, 이례적 ‘원포인트’ 사장 승진
  • '최강야구' 출신 황영묵, 프로데뷔 후 첫 홈런포 터트렸다
  • 오늘의 상승종목

  • 04.2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6,000,000
    • -1.21%
    • 이더리움
    • 4,652,000
    • +0.02%
    • 비트코인 캐시
    • 731,500
    • -3.62%
    • 리플
    • 789
    • -2.59%
    • 솔라나
    • 224,300
    • -1.84%
    • 에이다
    • 725
    • -3.46%
    • 이오스
    • 1,213
    • -1.54%
    • 트론
    • 164
    • +0.61%
    • 스텔라루멘
    • 170
    • -0.58%
    • 비트코인에스브이
    • 103,000
    • -2.55%
    • 체인링크
    • 21,990
    • -2.4%
    • 샌드박스
    • 707
    • -0.9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