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전문기업 싸이웍스가 운영하는 헬스케어 전문마켓 ‘녹토’는 바쁜 현대인의 건강식단을 챙겨줄 신개념 가정간편식 PB제품인 ‘오! 마이 갓 도시락’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주요 상품은 △‘오! 세트’(고구마 2종) △‘마이! 세트’(건강밥 2종) △‘갓! 세트’(볶음밥 2종) 등 건강한 식단관리를 위한 간편식 도시락 6종으로 꾸며졌다.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등 영양 밸런스가 잘 잡혀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고 6가지 맛을 취향에 따라 3가지 타입으로 선택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오! 마이 갓 도시락 세트는 일반식사에 비해 칼로리가 낮은 운동 도시락 식단부터 몸에 좋은 퀴노아 등 건강잡곡밥 및 랍스터 볶음밥 등으로 구성돼 다이어트 관리와 한끼 식사 대체용으로 적절하다는 평가다.
김태훈 싸이웍스 대표는 “현대의 바쁜 직장인들이나 공부 때문에 밥도 제대로 챙겨먹기 힘든 사람들을 위해 편리함과 건강을 담았다”며 “늘 머리를 쓰느라 칼로리 소모가 많아 배고픈 대한민국 혼밥러들에게 든든하게 영양 가득한 다양한 입맛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녹토는 오! 마이 갓 도시락 론칭 기념 이벤트로 10월 한 달 간 6종 6팩 세트를 구매하면 랜덤으로 1팩을 추가 증정해주는 이벤트를 열고 있다. 이밖에도 구매평을 남기는 고객에 대해 적립금 지급 및 다양한 추가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