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입 수험생들에게 입시 정보와 맞춤형 지원 전략을 제공하는 설명회가 개최한다.
메가스터디교육(주)는 오는 12월 17일 오후 7시, 성남시 분당구에 있는 코리아 디자인센터 6층 컨벤션홀에서 '2019 정시 지원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열리는 설명회에서는 메가스터디교육(주) 부설 입시전략연구소의 남윤곤 소장이 연사로 나서 2019학년도 정시 모집 특징 및 합격지원 전략을 소개하고 정시 지원 변수 체크와 다양한 실전 가이드를 제시할 예정이다.
남윤곤 소장은 "불수능이라고 불릴 만큼 국어와 수학 난이도가 매우 높았다“라며 ”지구과학을 선택한 학생이라도 국어에서 과학지문이 상대적으로 수월하지 않았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국어와 수학에서 변별력이 커짐에 따라 수험생에게 불확실성이 커졌다. 따라서 이번 설명회가 이기는 정시 전략을 세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변별력이 강화된 시험에서 자신의 영역별 점수와 학과별 반영비율 및 지원 경향은 합격에 큰 영향을 미치므로, 이러한 요소들을 점검하여 자신에게 가장 유리한 조합을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2019 정시 지원전략 설명회'는 사전예약을 통하여 수험생이나 학부모 누구나 참석할 수 있으며, 설명회 참석자에게는 합격전략에 필요한 '2019 정시 최종전략 자료집'과 2019 대학 최종 배치표를 현장에서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분당 메가스터디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