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메가스터디학원은 26일부터 내달 25일까지 5주간 ‘이감모의고사 해설 특강’, ‘예상적중 EBS 연계 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강동지역 수험생들에게 양질의 콘텐츠와 다양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취지이며, 6월 평가원 모의고사 대비와 수능에 온전히 집중을 할 수 있도록 운영된다.
1주차인 4월 27일(토)부터 5월 25일(토)까지 매주 토요일 1시부터 진행하는 이감모의고사는 6월 평가원 모의고사 대비에 적절하고 실전 감각을 쌓는 연습과 실력을 점검할 수 있도록 구성된다. 명쾌한 해석과 설명을 바탕으로 중⦁상위권 학생들에게 D-200일 시점에 자기점검과 실력향상을 동시에 할 수 있도록 제공할 예정이다.
‘예상적중 EBS 연계특강’은 2016학년도부터 동일하게 70% 연계가 유지되는 만큼 다년간 EBS 교재분석을 통한 강사가 예상출제유형을 완벽하게 정리하고 변형유형까지 마스터하여 안정적인 1등급을 유지할 수 있도록 강의할 예정이다. 일정은 1주차 4월 26일(금)부터 5월 24일(금)까지 매주 금요일 7시부터다.
학원 관계자는 “강동지역 수험생들이 특강을 통해 평가원에서 실시하는 6월 모의고사에서 좋은 결과가 나올 수 있도록 기대하고 있다. 또한 다음 달 4일(토) 인문계열 인재발굴과 한 발 앞선 도약을 위한 ‘pre반수반’을 개강한다. 현재 대학에 재학 중인 학생이나 독재학원 또는 독학으로 수험을 준비 중인 학생들 중 빠른 개념완성과 유형정리를 통해 6월 평가원 모의고사 대비와 불수능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는 적합한 시스템으로 설계됐다”고 설명했다.
‘pre반수반’은 수업 내용을 복습할 수 있는 커리큘럼이다. 인강을 통해 진도만 나가고 자기점검이 어려운 학생, 자칫 수능 출제핵심을 벗어난 비효율적인 공부습관을 인지하지 못하고 공부시간대비 성적이 오르지 않음을 고민하는 수험생들에게 6월 평가원 모의고사 대비와 수능에 온전히 집중을 할 수 있도록 운영된다.
학습관리로는 PDC노트(월간계획)와 주간완전학습플래너로 계획적인 학원생활을 위해 월 2회 점검하고 입시전략연구소에서 월 1회 대입전략 컨설팅을 통해 영역별 학습전략과 수시전략, 목표점검을 진행하여 반수생활의 모든 부분을 케어 할 계획이다.
관계자는 “4월 28일은 D-200일로 수험생활의 1/3이 지나는 시점이다. 지금부터는 치밀한 계획과 효과적인 학습으로 하루하루를 보내야 한다. 자기점검을 통해 빠르게 약점을 보완해 가면서 한 단계 높은 심화학습을 시작해야 할 때”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