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1위 스마트러닝 ‘아이스크림 홈런’을 만든 아이스크림에듀가 홈런 장기 회원들을 위해 ‘3D 방송 미술 직업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아이스크림 홈런이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4차 산업혁명의 핵심기술인3D 기술을 활용한 미래 직업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기회로, MBC ART와 공동제휴로 진행된다. 프로그램은 MBC 내 주요 방송 시설 견학, 3D 스캔 촬영 체험, 방송 미술 소개, 3D 모델링 체험, 실제 나의 모습 3D 움직이기 체험 등 다채로운 활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활동을 마무리한 뒤에는 수료증도 제공한다.
본 이벤트는 여름방학을 맞이아 홈런을 4년 이상 학습한 회원들에게 제공되는 프로그램으로, 홈런 장기 회원들 중 참여를 희망하는 회원들을 선정해 9월 8일까지 매주 일요일에 진행한다.
아이스크림 홈런의 이호성 마케팅실장은 “아이스크림 홈런을 오랫동안 이용하고 사랑해주시는 회원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예상보다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높은 만족도를 보여주셔서 더욱 보람차다”고 말했다.
실제 MBC ART 홈페이지의 체험후기 게시판에는 ‘아이가 방학 동안 한 일 중에 방송국 체험이 가장 재미있었다고 한다’, ‘아이에게 좋은 공부가 되었던 것 같다.’, ‘아이들만 하는 체험인 줄 알았는데,학부모인 나도 즐거웠고 신기했다.’ 등 만족도 높은 체험 후기들이 속속 올라오고 있다.
아이스크림 홈런의 이호성 마케팅실장은 “앞으로도 홈런에서는 홈런 장기 회원들을 위한 로열티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며 "회원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과 만남의 기회를 늘리고,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들으며, 함께 호흡하고 친밀도를 높여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