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기획, 에쓰오일 ‘으라차차’ 시즌2 광고 캠페인 진행

입력 2019-10-14 09:0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작년 선보인 ‘으라차차’ CM송, 전 국민 응원 메시지 담아 편곡

▲에쓰오일의 신규 광고 캠페인 이미지. (사진제공=제일기획)
▲에쓰오일의 신규 광고 캠페인 이미지. (사진제공=제일기획)

제일기획은 에쓰오일의 ‘좋은 기름으로 으라차차’ 시즌 2 광고 캠페인을 함께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에쓰오일의 중독성 있는 CM송과 더불어 남녀노소 따라 하기 쉬운 안무가 특징이다.

작년 광고에서 워킹맘과 은퇴 중년을 응원하는 락 버전과 트롯 버전 CM송을 선보인 데 이어 올해에는 전 국민을 응원한다는 콘셉트에 맞춰 누구나 따라 부르기 쉬운 단순하고 반복적인 가사로 기존의 ‘으라차차’ CM송을 재탄생시켰다.

에쓰오일은 메인 광고 영상과 더불어 가수 김종국, 권재승 안무가 등이 광고 속 댄스를 알려주는 다양한 버전의 댄스 튜토리얼 영상을 제작해 유튜브에 함께 공개할 예정이다.

제일기획 관계자는 “유튜브 등 온라인상에 아이돌 댄스 못지않게 광고 댄스 커버 영상도 많이 게시되는 트렌드에 맞춰 남녀노소 누구나 이번 광고 속 댄스를 쉽게 배우고 즐길 수 있도록 댄스 튜토리얼 영상도 별도 제작했다”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한미일 정상 "北, 러 파병 강력 규탄" 공동성명…'3국 협력사무국' 출범 [종합]
  • '바람의나라 클래식', 원작 재현만으로 장기 흥행 가능할까 [딥인더게임]
  • 트럼프 2기 백악관 대변인에 27세 레빗 지명…“역대 최연소”
  • 하루 시작부터 끝까지…변우석과 함께 보내는 하루! [솔드아웃]
  • 달콤한 밤 크림에 촉촉함까지…화제의 ‘밤 티라미수’ [맛보니]
  • '먹을 복' 넘치는 따뜻한 가을, '순창 떡볶이 페스타' 外[주말N축제]
  • [해보니] 화려한 액션ㆍ생생한 그래픽…펄어비스 ‘붉은사막’ 인기 활활
  • “수능 끝났으니 여행 가볼까”…수험생 항공권 할인 나선 항공업계
  • 오늘의 상승종목

  • 11.1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7,705,000
    • +0.54%
    • 이더리움
    • 4,467,000
    • +1.89%
    • 비트코인 캐시
    • 624,500
    • +3.14%
    • 리플
    • 1,483
    • +22.36%
    • 솔라나
    • 309,300
    • +2.21%
    • 에이다
    • 1,051
    • +19.3%
    • 이오스
    • 903
    • +10.53%
    • 트론
    • 280
    • +4.87%
    • 스텔라루멘
    • 225
    • +14.21%
    • 비트코인에스브이
    • 95,550
    • +4.14%
    • 체인링크
    • 20,250
    • +6.41%
    • 샌드박스
    • 475
    • +19.0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