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TV쇼핑이 20일 두번째 ‘신세계TV쇼핑 DAY’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신세계TV쇼핑 DAY’는 지난 9월에 시작해 한 달에 한번 진행하는 신세계TV쇼핑만의 특집 방송으로 당일 방송되는 상품에 한해 특별한 프로모션을 제공하는 행사다. 이번 10월 행사에서는 고객 1500명을 추첨해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숙박권 등의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펼칠 계획이다.
당일 TV방송 상품을 구매한 고객은 물론 무형 상품 상담 신청을 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1등(3명)에게는 ‘웨스틴 조선호텔 부산 1박 패키지권’, 2등(500명)에게는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 모바일 교환권’, 3등(1000명)에게는 ‘쇼핑 적립금 5000 포인트’가 제공될 예정이다. 경품과 적립금은 11월 8일 일괄 제공되며, 적립금의 사용기간은 30일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다가오는 겨울 시즌을 맞아 ‘테이트 경량 구스,’ ‘케네스콜 리버시블 코트’ 등 외투 상품과 신세계TV쇼핑의 프리미엄 PB 브랜드 상품 ‘라카시미라’의 캐시미어 목도리 등을 소개한다.
또, 모바일 전용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이탈리아 프리미엄 이메텍 전기요와 경동 나비엔 온수매트 등 겨울 시즌 상품을 정상가 대비 최대 35% 할인된 특가에 준비했으며, 제철 과일 제주 햇 감귤 5kg(로열과)을 9900원 기획가에 판매한다.
이상수 신세계TV쇼핑 마케팅팀장은 “신세계TV쇼핑 DAY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쇼핑의 재미를 선사하고,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