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컨셉 '연예인 착용' 마케팅…이진 코트-수지 바지-아이유 블라우스

입력 2019-11-05 14:4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W컨셉 '연예인 착용' 아이템 전면 내건 홍보 전략

(출처=W컨셉 홈페이지 캡처)
(출처=W컨셉 홈페이지 캡처)

온라인 쇼핑몰 W컨셉(더블유컨셉)이 이른바 '연예인 착용' 마케팅에 사활을 건 모양새다. '이진 코트'에서 '수지 바지' '아이유 블라우스' 등 이름만으로 여성 소비자를 자극하는 아이템들을 전면에 내걸었다.

5일 W컨셉이 '셀럽리얼웨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날 하루 간 10%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한편 연예인 착용 아이템을 대거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이진 코트'와 '수지 바지' 등은 단독 타이틀을 내걸고 희소가치를 강조하는 모양새다.

W컨셉의 이같은 연예인 착용 라인업에는 이너와 아우터, 팬츠 등 다양한 품목들이 이름을 올렸다. '이진 코트'는 M 브랜드의 울 블렌드, 수지 바지는 Y 브랜드의 데님이다. 그런가 하면 아이유가 착용했던 O 브랜드의 프릴 블라우스도 판매되고 있다.

한편 W컨셉 '연예인 착용' 마케팅 전략은 실제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하지 않고도 상당부분 스타마케팅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점에서 영리한 선택으로 풀이된다. 스타들이 착용한 패션 아이템들이 소비자들에게 얼마나 큰 반향을 일으킬 지가 관건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반값 실손' 나온다…비중증 비급여 자부담 30→50% [5세대 실손이 온다]
  • LG가 시작한 ‘틔운’, 삼성도 하는 걸까?…삼성의 ‘식물가전’, 알고 보니 [CES 2025]
  • 오늘(9일) 롤 패치 업데이트 서버 점검 실시…언제까지?
  • 채상병 사건 ‘항명·상관명예훼손 혐의’ 박정훈 대령, 1심서 무죄
  • “車 유리에서 정보가 우수수”…현대모비스, 홀로그래픽 디스플레이 공개 [CES 2025]
  • "부채비율 640% 넘는 곳도"…신동아건설 법정관리 신청에 중견건설사 위기감 고조
  • [송석주의 컷] 이별을 통해 사랑을, 죽음을 통해 삶을 말하는 '러브레터'
  • 수도계량기 동파 주의…‘수목금’ 최강 한파 원인은? [해시태그]
  • 오늘의 상승종목

  • 01.0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40,800,000
    • -1.54%
    • 이더리움
    • 4,963,000
    • -0.02%
    • 비트코인 캐시
    • 642,000
    • -0.62%
    • 리플
    • 3,500
    • +2.49%
    • 솔라나
    • 289,800
    • -0.41%
    • 에이다
    • 1,391
    • -4.66%
    • 이오스
    • 1,186
    • -0.5%
    • 트론
    • 369
    • -0.81%
    • 스텔라루멘
    • 612
    • -2.55%
    • 비트코인에스브이
    • 79,150
    • +1.8%
    • 체인링크
    • 30,030
    • -3.29%
    • 샌드박스
    • 884
    • -0.6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