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김가네)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김가네는 ’건강하닭죽‘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건강하닭죽‘은 1~2인 가구 급증 등 변화된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급변하는 외식업계 트렌드와 간편식, 건강식을 넘어 트렌디한 메뉴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까지 반영한 김가네의 히든 메뉴다.
김가네 ’건강하닭죽‘은 김가네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죽‘ 메뉴다.
닭을 푹 고아 깊은 맛을 자랑하는 육수에 식감을 더해줄 부드러운 닭고기와 찹쌀을 넣어 삼계탕 한 그릇의 풍미와 영양을 그대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특히 바쁜 일상 속에서 간편하면서도 맛과 영양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제대로 된 한 끼 식사로 손색이 없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
김가네는 “고객분들의 든든한 한 끼 식사를 책임지기 위해 오랜 시간 신메뉴 개발에 박차를 가했다”며 “2019년 김가네가 선보이는 마지막 히든 메뉴인 건강하닭죽으로 올 겨울 몸과 마음 모두 따뜻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