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2P금융기업 코리아펀딩이 설 명절을 맞아 준비한 이벤트 '코리아펀딩에 투자하면 (설)렘이 (날)아 옵니다'를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날부터 28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는 명절을 기다리며 느껴지는 마음 속 설렘을 테마로 잡고 기획되었으며 설렘이라는 단어에 걸맞도록 예치금 당첨 인원을 대폭 확대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먼저 500만원 이상 투자자 전원 예치금 1만원 증정, 200만원 이상 투자자 전원 5000원 예치금 증정 등 특정 조건만 충족하면 100% 확률을 기대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번 이벤트에도 신규회원을 위한 특별 이벤트가 존재한다.
신규가입 후 10만원 이상 투자 시 전원 예치금 1만원을 증정한다.
또한, 신규가입자에 한해서 중복 당첨 기회를 부여했다. 예를 들어 신규가입 후 200만원을 투자하면 총 1만5000원의 예치금을 증정받을 수 있다.
코리아펀딩 관계자는 “명절 기간 중 시행하는 이벤트인 만큼 보다많은 분들이 혜택을 누리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구성했다” “조건만 충족되신다면 무조건 당첨을 받으실 수 있기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코리아펀딩 김해동 대표는 “2020년을 맞이한 첫 명절코리아펀딩과 함께 즐겁고 행복한 연휴 보내셨으면 좋겠다”며 “이벤트 기간 동안 투자자분들이 만족하실 수 있는 상품 등록을 진행하여 투자 수익과 함께 당첨 혜택도함께 누리시길바란다.”고 말했다.
코리아펀딩 이벤트에 관련 된 내용은 해당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