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소연 트위터
배우 이소연이 동료배우들과 인증샷을 남겼다.
지난 7일 이소연은 자신의 트위터에 “우리 분위기 최고! ㅎㅎ 루비반지 홧팅!”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하며 KBS2TV 새 일일드라마 ‘루비반지(극본 황순영, 연출 전산)의 촬영장 분위기를 전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소연을 중심으로 드라마 ‘루비반지’의 주역인 김석훈, 임정은, 박광현, 변정수가 브이(V)자를 그리거나 함박웃음을 짓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임정은의 경우 극중 교통사고로 크게 다치고 병실에 누워 있는 장면을 촬영하고 있던 중으로 붕대를 칭칭 감고 있어 재밌는 모습을 연출하고 있다.
같은날 이소연은 “센스만점 선덕 원장님 선물받고 신나서 한컷! 루비반지~~~! 첫 방송날이 얼마 안남았네요...아...긴장된다~~~ㅎ”라는 글과 또 다른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서 이소연은 지인이 선물해준 ‘루비반지’라고 되어있는 맞춤 케이크를 손에 들고 아름다운 미소를 짓고 있다.
‘루비반지’는 KBS 2TV '일말의 순정' 후속으로 오는 8월 19일 첫 방송되는 일일드라마다. ‘루비반지’는 한 순간의 사고로 얼굴과 운명이 바뀌어, 다른 사람의 삶을 살게 된 두 자매의 처절한 사랑과 복수를 그린다.
‘루비 반지’는 이소연, 김석훈, 임정은, 박광현, 변정수 외에도 이현우, 김가연, 박진주, 하주희, 정동환, 김서라, 김영옥 등이 출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