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는 KT와 업무제휴를 맺고, 기존 롯데카드의 서비스에 KT 초고속 인터넷 메가패스 통신요금 할인혜택이 부가된 ‘메가패스 롯데카드’를 9월 1일 출시한다.
이와 함께 롯데백화점 5% 할인 e-쿠폰, 롯데월드 무료입장 또는 자유이용권 50% 할인, 피자헛 15% 할인, 롯데시네마 1500원 할인, SK주유소 리터당 50원 적립, TGI 프라이데이스 10% 할인, 결제금액의 0.2~5.2%가 적립되는 롯데포인트 서비스 등 기존 롯데카드의 부가서비스가 그대로 제공된다.
롯데카드는 ‘메가패스 롯데카드’ 출시를 기념해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메가패스 롯데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한 회원을 대상으로 총 58명을 추첨해 노트북, 네비게이션, 닌텐도DSL, 기프트카드 5만원권을 증정한다.
김진운 롯데카드 제휴영업팀장은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가 가정의 필수적인 서비스로 자리 잡고 있는데도 그동안 이용자들을 위한 요금할인 등의 제휴서비스가 부족했다"며 "빠르고 안정적인 초고속 인터넷 메가패스로 600만 회선이 넘는 가입자를 확보하고 있는 KT와 제휴를 통해 인터넷 통신요금 할인혜택에 롯데카드의 다양한 부가서비스까지 제공하는 제휴카드 출시로 기존 메가패스 회원들은 물론 신규 가입자에게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메가패스 롯데카드’의 연회비는 5000원이며, 초년도 연회비는 면제되고 전년도에 한 번 이상 사용실적이 있으면 다음해 연회비는 면제된다.
카드신청은 전국 롯데카드센터를 방문하거나 대표전화(1588-8100) 또는 롯데카드 홈페이지(www.lottecard.co.kr)와 메가패스 홈페이지(www.megapass.net)를 통해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