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남성 전문 편집숍 ‘쇼앤텔’ 오픈

입력 2018-08-30 06:00 수정 2018-08-30 06: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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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앤텔 3D 투시도.(사진제공=이마트)
▲쇼앤텔 3D 투시도.(사진제공=이마트)

이마트가 패션을 주제로 한 새로운 공간을 선보인다.

이마트는 31일 스타필드 하남점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의류 및 잡화, 악세서리, 그루밍 용품, 피규어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판매하는 남성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쇼앤텔(show&tell)’을 오픈한다고 30일 밝혔다.

쇼앤텔은 주로 학교 등에서 각자의 물건을 주제로 자유롭게 발표하는 것을 뜻하는 사전적 의미를 차용한 것으로, 남성들이 서로의 쇼핑 품목에 대해 궁금해하고 이야기하는 것을 의미한다.

듀칼스(DOUCAL’S), 프라디(FRADI), 모르가노(MORGANO) 등 이탈리아 브랜드와 보머 오리지널(BOMBERS ORIGINAL), 파카 런던(PARKA LONDON) 등 영국 브랜드를 비롯 국내외 약 50여 개의 참신한 브랜드 상품을 발굴해 소개할 계획이다.

자체 브랜드도 다양한 라인업을 준비했다.

의류 및 신발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SHOW&TELL’, 이탈리아 유명 셔츠 브랜드 BAGUTTA의 제조사인 CIT와의 협업을 통한 셔츠 브랜드 ‘SHOW&TELL X CIT’, 뛰어난 디자인과 퀄리티로 국내에서도 인기가 높은 프리미엄 양말브랜드 ‘아네프그라피’와 콜라보레이션한 ‘SHOW&TELLX ANePIGRAPHE(아네피그래프)’ 등 세 가지 라인의 PL 상품을 준비했다.

이마트는 이처럼 새로운 남성 라이프스타일 편집숍을 오픈함으로써 의류부터 소품, 선물용품까지 자신에게 맞는 스타일을 찾고 트렌드도 파악할 수 있는, 이른바 ‘남자들의 놀이터’를 선보이겠다는 방침이다.

또한 오는 9월 중 스타필드 고양에 세번째 매장을 오픈하며 추후 복합쇼핑몰 등을 중심으로 매장을 확대하는 것을 검토할 계획이다.

정이재 쇼앤텔 팀장은 “높은 가격대의 상품이 연상되는 ‘편집숍’의 기존 이미지에서 탈피, 부담 없이 쇼핑이 가능하면서도 다양한 취향을 충족할 수 있는 매장을 목표로 쇼앤텔을 큐레이션 했다”며 “연령대와 상관 없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와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국내 시장에 소개해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할 수 있는 남성들의 놀이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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