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노리카 '더 스무스 바이 임페리얼', 스타브랜드 대상 수상

입력 2018-12-14 14:33 수정 2018-12-14 15:3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페르노리카코리아 ‘더 스무스 바이 임페리얼 12’. 사진제공=페르노리카코리아
▲페르노리카코리아 ‘더 스무스 바이 임페리얼 12’. 사진제공=페르노리카코리아
페르노리카코리아의 12년, 17년산 퓨어 몰트 저도주 ‘더 스무스 바이 임페리얼’이 ‘2018 스타브랜드 대상’ 내 저도위스키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2018 스타브랜드 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농림축산식품부 등이 후원하는 수상으로, 사전조사, 소비자 설문조사, 심사위원단 심사·평가 등을 거쳐 대한민국의 각 분야를 대표하는 스타브랜드를 선정한다.

‘더 스무스 바이 임페리얼’은 무연산 블렌디드 위스키 저도주(이하 무연산 저도주) 위주였던 국내 저도주 시장에 연산 몰트라는 특별함을 더했다.

일반적으로 정통 스카치 위스키 시장에서도 보리(맥아)만을 사용한 몰트 위스키는 생산량이 한정적이기 때문에, 같은 연산의 제품이라도 블렌디드 위스키에 비해 가격이 비싸다.

‘더 스무스 바이 임페리얼’은 퓨어 몰트만이 지닌 순수함과 희소성을 갖춘 혁신적인 제품임에도 기존 12년산, 17년산급 시장의 기존 연산 블렌디드 저도주는 물론 무연산 저도주와 동일한 파격적인 가격대로 출시돼, 국내 저도주 시장의 품격을 한 단계 더 격상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페르노리카코리아의 임페리얼 마케팅팀 김경연 이사는 “'더 스무스 바이 임페리얼’이 올해 스타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게 된 것은 무연산 저도주가 대부분이던 국내 저도주 시장에 명확한 연산과 퓨어 몰트를 내세워 시장 업그레이드를 이끌었기 때문"이라며 “앞으로 최초의 희소한 고연산 퓨어 몰트 저도주인 ‘더 스무스 바이 임페리얼’을 통해 격이 다른 고급스러운 풍미과 부드러움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어린이날·어버이날 선물로 주목…'지역사랑상품권', 인기 비결은? [이슈크래커]
  • '2024 어린이날' 가볼만한 곳…놀이공원·페스티벌·박물관 이벤트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단독 금융권 PF 부실채권 1년 새 220% 폭증[부메랑된 부동산PF]
  • "하이브는 BTS 이용 증단하라"…단체 행동 나선 뿔난 아미 [포토로그]
  • "'밈코인 양성소'면 어때?" 잘나가는 솔라나 생태계…대중성·인프라 모두 잡는다 [블록렌즈]
  • 어린이날 연휴 날씨…야속한 비 예보
  • 2026학년도 대입 수시 비중 80%...“내신 비중↑, 정시 합격선 변동 생길수도”
  • 알몸김치·오줌맥주 이어 '수세미 월병' 유통…"중국산 먹거리 철저한 조사 필요"
  • 오늘의 상승종목

  • 05.0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9,837,000
    • -0.74%
    • 이더리움
    • 4,423,000
    • -0.65%
    • 비트코인 캐시
    • 653,000
    • -2.1%
    • 리플
    • 744
    • -1.98%
    • 솔라나
    • 206,100
    • -1.25%
    • 에이다
    • 643
    • -3.6%
    • 이오스
    • 1,144
    • -2.47%
    • 트론
    • 170
    • -2.3%
    • 스텔라루멘
    • 155
    • -2.52%
    • 비트코인에스브이
    • 90,700
    • -2.05%
    • 체인링크
    • 20,150
    • +0%
    • 샌드박스
    • 628
    • -2.0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