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시리즈 “김윤석ㆍ변요한 등장하는 웹소설 감상하세요”

입력 2019-10-07 08:48 수정 2019-10-07 08:4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네이버 시리즈 브랜드 캠페인 이미지.(사진제공=네이버시리즈)
▲네이버 시리즈 브랜드 캠페인 이미지.(사진제공=네이버시리즈)

네이버 시리즈는 ‘네이버시리즈에서 인생작을 만나다’라는 브랜드 캠페인을 한 달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네이버 시리즈의 브랜드 캠페인은 영화배우 김윤석과 수애, 이제훈, 변요한이 각 웹소설의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이를 통해 웹소설이 몰입감 높고 영화화 되어도 손색 없는 콘텐츠라는 것을 TV광고를 통해 알린다.

 

네이버 시리즈 앱에서는 배우들이 연기한 네 작품을 본 이용자들과 신규 앱 설치자들을 대상으로 무료 쿠키를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차하나 네이버 시리즈의 마케팅 총괄 리더는 “이번 캠페인은 최근 인기 드라마, 영화의 원작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있는 네이버시리즈의 고퀄리티 웹소설이 유명 배우들도 빠져드는 몰입감 높은 콘텐츠라는 것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며 “네이버시리즈의 다양한 장르 웹소설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상대 팬이 물병 투척…급소 맞은 기성용
  • '프로야구 우천취소' 더블헤더 경기, 두 번 다 관람 가능?
  • 애플, 아이패드 광고 ‘예술·창작모욕’ 논란에 사과
  • BTS 정국부터 OJ 심슨까지…“억” 소리 나는 車경매
  • 기업대출 ‘출혈경쟁’ 우려?...은행들 믿는 구석 있었네
  • 1조 원 날린 방시혁…그래도 엔터 주식부자 1위 [데이터클립]
  • 현대차, 국내 최초 ‘전기차 레이스 경기’ 개최한다
  • 덩치는 ‘세계 7위’인데…해외문턱 못 넘는 ‘우물 안 韓보험’
  • 오늘의 상승종목

  • 05.1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5,725,000
    • +0.08%
    • 이더리움
    • 4,108,000
    • +0.32%
    • 비트코인 캐시
    • 605,500
    • +0.25%
    • 리플
    • 714
    • +0.42%
    • 솔라나
    • 204,800
    • -1.35%
    • 에이다
    • 618
    • -2.37%
    • 이오스
    • 1,098
    • -2.14%
    • 트론
    • 179
    • +0%
    • 스텔라루멘
    • 149
    • -1.32%
    • 비트코인에스브이
    • 87,250
    • +0.17%
    • 체인링크
    • 18,770
    • -2.44%
    • 샌드박스
    • 594
    • -0.6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