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웨이크메이크 모델 '이다희' 발탁..."해외 시장 공략"

입력 2019-10-11 09:5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웨이크메이크_모델로_발탁된_배우_이다희_이미지(사진제공=올리브영)
▲웨이크메이크_모델로_발탁된_배우_이다희_이미지(사진제공=올리브영)

국내 H&B(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이 자체 색조 브랜드 ‘웨이크메이크(WAKEMAKE)’의 새 모델로 배우 이다희를 발탁했다고 11일 밝혔다.

웨이크메이크는 올리브영이 지난 2015년 7월 출시한 자체 색조 브랜드(PB)로, 강렬한 색상과 뛰어난 지속력이 강점이다. 출시 후 연평균 약 150%의 매출 신장률을 기록하며 인기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올리브영 측은 "이다희의 시크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매력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자신만의 개성(Self-pro)과 당당한 이미지와 잘 부합해 모델로 발탁했다"며 "웨이크메이크가 유명 배우를 모델로 발탁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밝혔다.

올리브영은 한류 팬들 사이에서 높은 인지도와 영향력이 있는 이다희와 함께 웨이크메이크의 해외 시장 공략을 가속할 계획이다.

웨이크메이크는 지난해 9월 말 올리브영 자체 브랜드 최초로 대만 대표 드럭스토어 ‘코스메드(COSMED)’에 입점하는 등 국제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올해 말부터는 중국, 싱가포르 등 주요 국가에 본격적으로 진출해 해외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K뷰티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는 포부다.

이다희는 모델 발탁 이후 첫 활동으로 웨이크메이크의 대표 제품인 립스틱 ‘루즈건 제로’ 화보를 촬영했다. 공개된 화보 속 이다희는 부드러운 음영의 눈매와 강렬한 빨간 입술로 세련된 가을 메이크업을 연출하고 웨이크메이크 특유의 시크한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웨이크메이크 관계자는 “이다희의 세련된 이미지와 트렌디한 스타일링이 브랜드 콘셉트와 잘 어울려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라며 "새 모델과 함께 ‘웨이크메이크’의 브랜드 정체성을 공고히 하고, K뷰티 대표 색조 브랜드로 적극적으로 육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다희와 함께하는 웨이크메이크 브랜드 광고는 이달 중순부터 올리브영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웨이크메이크 공식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성심당 대전역점’이 없어진다고?…빵 사던 환승객들 ‘절망’ [해시태그]
  • 경찰, 김호중 방문한 고급 유흥주점 새벽 압수수색
  • 다꾸? 이젠 백꾸·신꾸까지…유행 넘어선 '꾸밈의 미학' [솔드아웃]
  • "깜빡했어요" 안 통한다…20일부터 병원·약국 갈 땐 '이것' 꼭 챙겨야 [이슈크래커]
  • 부동산PF 구조조정 시계 빨라진다…신평사 3사 "정부 대책 정상화 기여"
  • "전쟁 터진 수준" 1도 오를 때마다 GDP 12% 증발
  • 유니클로 가방은 어떻게 ‘밀레니얼 버킨백’으로 급부상했나
  • AI 챗봇과 연애한다...“가끔 인공지능이란 사실도 잊어”
  • 오늘의 상승종목

  • 05.1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2,690,000
    • -0.14%
    • 이더리움
    • 4,253,000
    • -1.41%
    • 비트코인 캐시
    • 680,000
    • +3.11%
    • 리플
    • 710
    • -1.8%
    • 솔라나
    • 233,800
    • -1.23%
    • 에이다
    • 647
    • -3.72%
    • 이오스
    • 1,092
    • -3.36%
    • 트론
    • 168
    • -1.75%
    • 스텔라루멘
    • 147
    • -1.34%
    • 비트코인에스브이
    • 90,850
    • -0.71%
    • 체인링크
    • 23,220
    • +2.2%
    • 샌드박스
    • 597
    • -3.2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