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케이코스메틱스, 미국 브랜드 ‘INNBEAUTY PROJECT’ 신제품 출시

입력 2019-11-06 10:4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글로벌 화장품 풀서비스 플랫폼 기업인 씨티케이코스메틱스가 자회사 씨티케이브랜드랩이 투자한 미국 프레스티지 브랜드 INNBEAUTY PROJECT에서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씨티케이코스메틱스는 INN BEAUTY 설립 초기부터 제품 기획 및 개발 등에 참여해왔다.

INN BEAUTY는 2018년에 런칭한 신규 브랜드로 ALISA METZGER와 JEN SHANE이 공동으로 설립했다.

두 명의 설립자는 과거 씨티케이코스메틱스와 다년간 다수의 프로젝트를 하며 그 역량이 이미 검증된 매니지먼트로 평가받고 있다. ALISA는 로레알, P&G 등 다수의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사에서 14년 간 글로벌 마케터로 일한 경력이 있으며, JEN은 TARTE, BARE ESCENTUALS 등 여러 브랜드에서 12년 간 제품개발을 해 온 경력을 갖고 있다.

현재 자사몰과 SNS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판매를 하고 있다. 나아가 최근 미국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박시참, 립시 등과 같은 구독형 모델 판매처와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활용해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다.

씨티케이코스메틱스는 초기 단계부터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브랜드랩을 통한 투자를 통해 Accelerating 역할을 해줄 뿐만 아니라 제품의 기획 및 개발 등과 같은 생산 관련한 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더 나아가 미국의 풀필먼트를 통한 재고관리 및 물류까지 전략적 파트너로서 역할을 할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INNBEAUTY PROJECT의 경우 다년간의 뷰티 업계 전문가들이 설립한 브랜드인만큼 브랜드 컨셉과 스토리 등이 참신하다는 평을 많이 듣는다”며 “향후 글로벌 시장의 젊은층을 타겟으로 긍정적인 결과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어 “씨티케이코스메틱스가 갖고 있는 제품 기획과 개발력을 바탕으로 롱런할 수 있는 스테디셀러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전략적 파트너로서 최대한 지원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어린이날·어버이날 선물로 주목…'지역사랑상품권', 인기 비결은? [이슈크래커]
  • '2024 어린이날' 가볼만한 곳…놀이공원·페스티벌·박물관 이벤트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단독 금융권 PF 부실채권 1년 새 220% 폭증[부메랑된 부동산PF]
  • "하이브는 BTS 이용 증단하라"…단체 행동 나선 뿔난 아미 [포토로그]
  • "'밈코인 양성소'면 어때?" 잘나가는 솔라나 생태계…대중성·인프라 모두 잡는다 [블록렌즈]
  • 어린이날 연휴 날씨…야속한 비 예보
  • 2026학년도 대입 수시 비중 80%...“내신 비중↑, 정시 합격선 변동 생길수도”
  • 알몸김치·오줌맥주 이어 '수세미 월병' 유통…"중국산 먹거리 철저한 조사 필요"
  • 오늘의 상승종목

  • 05.0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0,319,000
    • +1.52%
    • 이더리움
    • 4,428,000
    • +1.96%
    • 비트코인 캐시
    • 659,000
    • +2.33%
    • 리플
    • 747
    • +0.67%
    • 솔라나
    • 206,700
    • +1.72%
    • 에이다
    • 644
    • +0.47%
    • 이오스
    • 1,162
    • +1.84%
    • 트론
    • 171
    • +0%
    • 스텔라루멘
    • 157
    • +1.29%
    • 비트코인에스브이
    • 91,450
    • +2.12%
    • 체인링크
    • 20,250
    • +1.25%
    • 샌드박스
    • 637
    • +1.7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