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OK! SK 캠페인'에 담은 사회적 가치…다양한 세대 호응

입력 2019-11-20 10:3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업’ ‘짝’ 등 한 글자에 쉽고 재미있게 사회적 가치 설명

▲OK!SK 영상 광고 스틸컷  (사진제공=SK)
▲OK!SK 영상 광고 스틸컷 (사진제공=SK)

SK가 ‘OK! SK’ 캠페인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전파한다.

SK는 ‘함께, 행복하도록’이라는 슬로건으로 제작된 이번 캠페인이 호평을 받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OK! SK’ 캠페인은 ‘업’, ‘짝’ 등 한 글자에 담긴 중의적 뜻을 풀이하는 식으로 진행된다.

‘업’ 편에서의 ‘업’은 사회의 다양한 고민들을 기업과 사회가 함께 해결하고 기회를 찾는 ‘업(業)’으로 표현됐다. 이를 통해 사회와 기업이 함께 ‘업(UP, 성장)’할 수 있다는 것이다.

‘짝’ 편은 기업과 사회가 ‘단짝’이 되어 우리 사회의 고민들을 함께 고민하고 해결함으로써 모두에게 ‘짝짝짝’ 박수 받는 모습을 그렸다.

이번 캠페인의 나래이션은 배우 윤아 씨가 맡았다. SK의 사회적 가치 추구 노력에 공감, 이번 캠페인에 함께한 그는 모델료 전액을 우리 사회 결식 아동 문제 해결을 위한 네트워크인 ‘행복얼라이언스’ 등에 기부하기도 했다.

광고를 기획한 SK㈜는 “사회적 가치를 재미있게 설명한 바이럴 영상, 유명 일러스트 작가와 함께 제작한 작품을 소셜 미디어에서 구현한 ‘SK 사회적 가치 한 글자 갤러리’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국내 최장수 기업 PR인 ‘OK! SK 캠페인’과 밀레니얼 세대 간 교감의 폭을 넓힐 수 있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우리 사회의 더 많은 이들이 사회적 가치에 관심을 갖고 동참해 우리 사회의 행복이 더 커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K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여의도4PM' 구독하고 스타벅스 커피 받자!…유튜브 구독 이벤트
  • 드디어 ‘8만전자’...“전 아직 96층에 있어요” [이슈크래커]
  • 주중 재벌, 주말 재벌, OTT 재벌…‘드라마 재벌家’, 이재용도 놀랐다 [요즘, 이거]
  • 서울 시내버스 ‘극적 타결’…퇴근길 정상 운행
  • ‘경영권 분쟁’ 한미사이언스 주총 표 대결, 임종윤·종훈 완승
  • 벚꽃 없는 벚꽃 축제…“꽃놀이가 중요한 게 아닙니다” [이슈크래커]
  • 비트코인, ‘매크로 이슈’로 하락…“5월 중 이더리움 ETF 승인 가능성↓” [Bit코인]
  • “청와대 옮기고, 해리포터 스튜디오 유치”…4·10 총선 ‘황당’ 공약들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3.2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00,586,000
    • +1.55%
    • 이더리움
    • 5,073,000
    • +0.67%
    • 비트코인 캐시
    • 822,500
    • +6.33%
    • 리플
    • 904
    • +2.73%
    • 솔라나
    • 264,400
    • +0.92%
    • 에이다
    • 932
    • +1.97%
    • 이오스
    • 1,525
    • -0.52%
    • 트론
    • 171
    • -0.58%
    • 스텔라루멘
    • 197
    • +2.07%
    • 비트코인에스브이
    • 133,800
    • +3.64%
    • 체인링크
    • 27,440
    • -0.58%
    • 샌드박스
    • 982
    • -0.5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