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가전기업 엔유씨전자의 EVO820 프리미엄 원액기가 영국 푸드 매거진 ‘BBC Good Food’에서 ‘2020 Best Juicer’로 선정되며, 유럽에서의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BBC 굿 푸드 매거진은 엔유씨 원액기의 넓은 투입구가 사과를 통째로 착즙할 수 있어 매우 효율적인 제품이라고 평가했다. 또한, 다른 브랜드보다 조립과 분해가 쉽고 높은 품질의 주스를 만들 수 있는 제품이라고 덧붙였다.
엔유씨 EVO820은 엔유씨전자의 프리미엄 라인으로, 82mm의 넓은 투입구로 재료가 통째로 들어가 착즙되는 것이 특징이다. 과일류와 엽채류 모두 간편하게 착즙할 수 있도록 ‘O shape’ 형태의 투입구를 적용해 기존 제품보다 편의성과 실용성을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제품 전면부에는 가죽 패턴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어 해외 바이어들에게도 호평을 받는 제품이다.
엔유씨 원액기가 해외에서 인정받은 건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EVO820 프리미엄 원액기는 이미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미국 스파크 어워드에서 수상하는 등 세계적인 어워드에서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엔유씨전자 관계자는 “EVO820 프리미엄 원액기가 영국 유명 매거진 ‘굿 푸드’ 로부터 베스트 주서로 선정돼 정말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독일 암비엔테, IFA 등 유럽에서 개최되는 세계적인 전시회에 꾸준히 참여한 결과 엔유씨 제품의 인지도를 유럽에서도 인정받을 수 있었다”고 전했다.
한편, 엔유씨전자는 지난해 11월 ‘2019 제품 안전의 날’ 행사에서 소비자 안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유공단체부문 대통령상 표창을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