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쇼핑, 5주년 특별 기획 상품으로 ‘서분례 명인 청국장’ 판매

입력 2020-03-19 08:5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3번째 5주년 기념 상품…20일 방송

▲'서분례 명인 청국장' (사진제공=공영쇼핑)
▲'서분례 명인 청국장' (사진제공=공영쇼핑)

공영쇼핑이 20일 개국 5주년 특별 기획 상품으로 '서분례 명인 청국장'을 판매한다. '논산 설향 딸기', '대저 짭짤이 토마토'에 이어 세 번째 5주년 기념 상품이다.

19일 공영쇼핑에 따르면 '서분례 명인 청국장'은 공영쇼핑의 장류 브랜드 중 매출 1위와 재구매율 1위를 동시 석권한 인기 브랜드다. 공영쇼핑이 개국한 2015년에 론칭해 5년째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이기도 하다.

공영쇼핑은 '서분례 명인 청국장'을 개국 5주년 특별 기획 상품 3탄으로 선정했다. 서분례 명인은 농림축산식품부가 지정한 국내 최초이자 유일한 청국장 분야 '식품명인'이다. 가마솥에 장작불로 콩을 삶고, 편백나무 발효실에서 발효하는 등 3대째 내려오는 전통 제조 방식을 고수하고 있다.

20일 오후 5시 40분 방송되는 이번 특집에서는 전통청국장 8팩, 매운청국장 4팩, 마늘청국장 4팩, 들깨청국창 4팩, 총 20팩 구성으로 판매한다. 이 중 들깨청국장은 5주년 기념으로 처음 선보이는 구성이다. 방송 전 온라인몰에서 1000세트까지 미리주문도 가능하다.

공영쇼핑이 지난 16일 선보인 개국 5주년 특별 기획 상품 2탄 '대저 짭짤이 토마토'는 3000세트가 방송 30분 만에 매진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방송 전 미리주문도 1000세트를 넘었다.

공영쇼핑은 2020년 개국 5주년을 맞아 한 해 동안 다양한 상품을 5주년 특별 기획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하이브 뒤늦은 대처에…아미 근조화환·단월드 챌린지까지 [해시태그]
  • '선별적 대화'…의사협회 고립 심화 우려
  • K-치킨 이어 ‘K-식탁 왕좌’ 위한 베이스캠프…하림 푸드로드 [르포]
  • 삼성-LG, HVAC ‘대격돌’…누가 M&A로 판세 흔들까
  • 또래보다 작은 우리 아이, 저신장증? [튼튼 아이 성장③]
  • “이스라엘군, 라파 공격 앞두고 주민들에 대피령”
  • 20년 뒤 생산가능인구 1000만 명 감소…인구소멸 위기 가속화
  • '리버풀전 참패' 토트넘 챔스 복귀 물 건너갔나…빛바랜 손흥민 대기록 'PL 300경기 120골'
  • 오늘의 상승종목

  • 05.0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9,140,000
    • -0.73%
    • 이더리움
    • 4,333,000
    • -2.01%
    • 비트코인 캐시
    • 672,000
    • +2.13%
    • 리플
    • 767
    • +2.82%
    • 솔라나
    • 217,800
    • +6.45%
    • 에이다
    • 648
    • -0.15%
    • 이오스
    • 1,169
    • +1.21%
    • 트론
    • 167
    • -2.34%
    • 스텔라루멘
    • 157
    • +0.64%
    • 비트코인에스브이
    • 90,700
    • -0.38%
    • 체인링크
    • 20,740
    • +2.47%
    • 샌드박스
    • 632
    • -0.7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