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라스락, 2021 ‘디지털 고객만족도’ 밀폐 용기 부문 8년 연속 1위

입력 2021-04-19 09:1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SGC솔루션)
(사진제공=SGC솔루션)

SGC솔루션이 한국마케팅협회가 주최하고 KMA 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제9회 디지털 고객만족도(HTHI) 조사’에서 글라스락이 8년 연속 밀폐 용기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 9회째를 맞이한 디지털 고객만족도(HTHI)는 SNS 채널인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을 보유하고 있는 기업, 공공기관 등을 대상으로 경쟁력을 평가하는 모델이다. 고객과의 소통능력, 공감, 확산성 등을 지수화하여 순위를 평가하는 조사다. 올해는 90개 산업군, 328개 기관과 기업을 대상으로 평가를 진행했다.

글라스락은 네이버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등 다양한 디지털 채널에서 다채로운 콘텐츠를 기반으로 15만 명 고객들과 소통을 이어오고 있다. 브랜드 간 컬래버레이션, 협업 활동과 ‘노 플라스틱, 예스 글라스!’ 환경 캠페인 일환의 다양한 이벤트를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공식 블로그는 누적 방문자 150만 명 이상을 기록하며 다양한 신제품, 인기 제품 소개뿐만 아니라 건강한 집밥 레시피, 생활 속 리빙팁 등에 관한 내용을 전달, 6000여 명의 이웃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콘텐츠로는 ‘SGC솔루션’으로의 사명 변경 소식과 글라스락 15주년 기념 이벤트, SBS 펜트하우스 속 등장한 프리미엄 글라스 테이블웨어 ‘보에나’ 찾기 이벤트가 소비자들의 공감과 댓글 참여를 가장 많이 받았다.

SGC솔루션 마케팅팀 서연우 팀장은 “글라스락은 건강한 집밥을 위한 다양한 제품 정보뿐만 아니라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흥미롭고 유용한 소식을 전하고자 다채로운 콘텐츠로 소통해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공감할 수 있는 양질의 콘텐츠와 서비스, ‘노 플라스틱, 예스 글라스!’ 환경 캠페인을 통한 다양한 이벤트를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성심당 대전역점’이 없어진다고?…빵 사던 환승객들 ‘절망’ [해시태그]
  • 경찰, 김호중 방문한 고급 유흥주점 새벽 압수수색
  • 다꾸? 이젠 백꾸·신꾸까지…유행 넘어선 '꾸밈의 미학' [솔드아웃]
  • "깜빡했어요" 안 통한다…20일부터 병원·약국 갈 땐 '이것' 꼭 챙겨야 [이슈크래커]
  • 부동산PF 구조조정 시계 빨라진다…신평사 3사 "정부 대책 정상화 기여"
  • "전쟁 터진 수준" 1도 오를 때마다 GDP 12% 증발
  • 유니클로 가방은 어떻게 ‘밀레니얼 버킨백’으로 급부상했나
  • AI 챗봇과 연애한다...“가끔 인공지능이란 사실도 잊어”
  • 오늘의 상승종목

  • 05.1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2,898,000
    • +0.69%
    • 이더리움
    • 4,328,000
    • +1.29%
    • 비트코인 캐시
    • 660,500
    • +2.24%
    • 리플
    • 724
    • +0.14%
    • 솔라나
    • 239,400
    • +3.15%
    • 에이다
    • 670
    • +0.6%
    • 이오스
    • 1,130
    • -0.96%
    • 트론
    • 172
    • -0.58%
    • 스텔라루멘
    • 150
    • -0.66%
    • 비트코인에스브이
    • 92,050
    • +2.51%
    • 체인링크
    • 22,490
    • +0.76%
    • 샌드박스
    • 618
    • -0.4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