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째깍섬x아이들나라 클래스’ 누적 이용고객 1만명 돌파

입력 2023-05-31 1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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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국 6개 째깍섬 지점서 운영…월 1600여명 찾아

▲째깍섬x아이들나라 클래스를 찾은 아이들이 수업을 듣고 있다.  (사진제공=LG유플러스)
▲째깍섬x아이들나라 클래스를 찾은 아이들이 수업을 듣고 있다. (사진제공=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온·오프라인 융합 교육 서비스 ‘째깍섬x아이들나라 클래스’의 누적 이용고객이 1만 명을 넘어섰다고 31일 밝혔다. 이 클래스는 키즈 전용 플랫폼 ‘아이들나라’와 아동 돌봄 학습 플랫폼 기업 ‘째깍악어’가 지난해 11월부터 공동 운영하고 있는 서비스다.

째깍섬x아이들나라 클래스는 째깍섬에 상주하는 놀이 교사가 아이들나라 디지털 콘텐츠를 활용해 50분간 수업을 진행한다. 이 수업은 잠실과 하남, 일산, 판교, 용인, 안양 등 전국 6개 째깍섬 지점에서 운영하고 있다.

이 클래스는 운영 7개월만에 누적 이용고객 1만1708명을 기록했다. 월 1600여명이 찾은 셈이다. 아이들나라의 경쟁력 있는 놀이 학습 콘텐츠와 째깍섬 교사들의 아동 돌봄 역량이 시너지를 내고, 디지털 콘텐츠와 오프라인 수업의 장점을 융합하여 고객경험을 강화한 것이 주효했다고 분석된다.

양사는 매달 새로운 주제를 선정하고, 주제별 아이들나라 서비스와 캐릭터를 중심으로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콘텐츠를 시청한 이후, 콘텐츠와 연계된 아이들나라 전용 교재와 활동지 등을 활용해 학습효과를 높였다.

박종욱 LG유플러스 아이들나라 CO는 "아이들이 디지털로만 접하던 아이들나라를 다양한 오프라인 접점에서 접할 수 있도록 수업을 기획했다"며 “차별화된 콘텐츠를 계속 선보이는 동시에 이를 연계한 오프라인 수업도 확대하여, 부모와 아이 고객의 교육경험을 지속 혁신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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