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시스,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2023’서 심포지엄 개최

입력 2023-12-04 13:4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슈링크 유니버스·볼뉴머 해외 진출 확대 박차

▲클래시스가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2023’에서 인사이트 심포지엄을 개최했다. (사진=클래시스제공)
▲클래시스가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2023’에서 인사이트 심포지엄을 개최했다. (사진=클래시스제공)

메디컬 에스테틱 기업 클래시스는 지난달 15일부터 17일까지 홍콩에서 열린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2023’에서 전시회와 클래시스 인사이트 심포지엄을 열고, 최신 피부 미용 트렌드와 혁신 기술을 소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현지 병의원 관계자 등 참석자 250여명은 임상 사례와 글로벌 세일즈 활동을 공유했다. 하이푸(고강도집속초음파) 장비인 ‘슈링크 유니버스’와 모노폴라 RF(단극성고주파) 장비인 ‘볼뉴머’의 기술력을 다뤘으며, 핵심 제품 관련 마켓 인사이트를 나눴다.

강연과 패널 디스커션 세션을 통해 하이푸와 RF 콤비 시술 경험도 공유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주요 의료진들은 콤비 시술 명인 ‘볼포머’와 복합 시술에 큰 관심을 보였고, 현지 대리점에서 구매 관련 문의가 이어졌다. 볼포머는 볼뉴머와 슈링크 유니버스의 해외 제품명 울트라포머(Ultraformer MPT)의 합성어다.

클래시스는 슈링크 유니버스와 볼뉴머의 해외 진출을 확대할 계획이다. 전시회 참가와 유저미팅 개최를 통해 현지 직소통을 강화하고, 일반 소비자를 위한 B2C 마케팅도 진행하고 있다.

클래시스 관계자는 “홍콩에서 처음으로 심포지엄을 개최하고 자사의 글로벌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뜻 깊은 장을 마련하게 되어 기쁘다”며 “클래시스의 대외적인 브랜드 인지도 상승 효과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클래시스는 3분기 매출액 482억원, 영업이익 247억원으로 분기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3분기 누적 매출액은 1331억원, 영업이익은 677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31%, 37% 성장했다. 슈링크 유니버스의 해외 진출 확대와 볼뉴머 글로벌 판매 누적 400대 기록이 주요 성과로 꼽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성심당 대전역점’이 없어진다고?…빵 사던 환승객들 ‘절망’ [해시태그]
  • 경찰, 김호중 방문한 고급 유흥주점 새벽 압수수색
  • 다꾸? 이젠 백꾸·신꾸까지…유행 넘어선 '꾸밈의 미학' [솔드아웃]
  • "깜빡했어요" 안 통한다…20일부터 병원·약국 갈 땐 '이것' 꼭 챙겨야 [이슈크래커]
  • 부동산PF 구조조정 시계 빨라진다…신평사 3사 "정부 대책 정상화 기여"
  • "전쟁 터진 수준" 1도 오를 때마다 GDP 12% 증발
  • 유니클로 가방은 어떻게 ‘밀레니얼 버킨백’으로 급부상했나
  • AI 챗봇과 연애한다...“가끔 인공지능이란 사실도 잊어”
  • 오늘의 상승종목

  • 05.1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3,110,000
    • +0.47%
    • 이더리움
    • 4,330,000
    • +0.7%
    • 비트코인 캐시
    • 682,000
    • +1.49%
    • 리플
    • 724
    • -0.14%
    • 솔라나
    • 241,100
    • +0.63%
    • 에이다
    • 667
    • -0.6%
    • 이오스
    • 1,130
    • -0.44%
    • 트론
    • 170
    • -1.16%
    • 스텔라루멘
    • 150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92,850
    • +1.92%
    • 체인링크
    • 22,680
    • +1.89%
    • 샌드박스
    • 618
    • -0.3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