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영FBC, 화이트데이 앞두고 ‘룩 벨레어 럭스 로제’ 와인 선봬

입력 2024-03-06 10:0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룩벨레어 럭스로제. (사진제공=아영FBC)
▲룩벨레어 럭스로제. (사진제공=아영FBC)

종합주류기업 아영FBC가 3월 화이트 데이를 앞두고 프랑스 스파클링 와인 브랜드 룩 벨레어(Luc Belaire)가 선보인 ‘럭스 로제(Luxe Rose)’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럭스 로제는 전 세계적인 유행을 만든 로제 와인의 인기와 함께 국내 클럽, 라운지에서도 로제 와인의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화이트데이를 겸해 각종 퍼포먼스 아이템으로 추천하고자 출시됐다.

장미를 연상시키는 진한 핑크빛 병은 병목 부분과 라벨에 메탈 소재 캡슐과 룩 벨레어 고유의 로고를 양각으로 새겼다. 딸기와 라즈베리 향이 나는 럭스 로제는 베리 향과 약간의 나무 향으로 청량감과 스파클링 와인 특유의 풍미를 살렸다.

룩 벨레어는 프랑스 블랑 드 블랑 지역의 대표 스파클링 와인으로 미국 마이바흐 뮤직(Maybach music group)의 수장이자 힙합 가수 릭 로스(Rick Ross)가 참여해 제조했다.

생산지인 프랑스 현지보다 미국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며 글로벌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특히 한국시장에서도 스파클링 와인의 인기와 함께 높은 성장세를 보이며 소용량 (375㎖)부터 대용량(3000㎖, 6000㎖), 초대용량(1만5000㎖)까지 다양한 사이즈를 선보이고 있다.

아영FBC 관계자는 “룩 벨레어는 환상적인 분위기 연출과 감성을 자극시킬 스토리가 가득한 샴페인"이라며 "특히 하이 클래스의 파티 문화에 시그널 같은 상징성을 띄고 있어 아시아 지역에서는 한국 시장이 높은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성심당 대전역점’이 없어진다고?…빵 사던 환승객들 ‘절망’ [해시태그]
  • 경찰, 김호중 방문한 고급 유흥주점 새벽 압수수색
  • 다꾸? 이젠 백꾸·신꾸까지…유행 넘어선 '꾸밈의 미학' [솔드아웃]
  • "깜빡했어요" 안 통한다…20일부터 병원·약국 갈 땐 '이것' 꼭 챙겨야 [이슈크래커]
  • 부동산PF 구조조정 시계 빨라진다…신평사 3사 "정부 대책 정상화 기여"
  • "전쟁 터진 수준" 1도 오를 때마다 GDP 12% 증발
  • 유니클로 가방은 어떻게 ‘밀레니얼 버킨백’으로 급부상했나
  • AI 챗봇과 연애한다...“가끔 인공지능이란 사실도 잊어”
  • 오늘의 상승종목

  • 05.1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3,044,000
    • +1.41%
    • 이더리움
    • 4,330,000
    • +1.48%
    • 비트코인 캐시
    • 663,500
    • +2.71%
    • 리플
    • 724
    • +0%
    • 솔라나
    • 241,000
    • +3.7%
    • 에이다
    • 663
    • -1.04%
    • 이오스
    • 1,132
    • -0.18%
    • 트론
    • 172
    • -0.58%
    • 스텔라루멘
    • 149
    • -0.67%
    • 비트코인에스브이
    • 92,050
    • +3.6%
    • 체인링크
    • 22,570
    • -0.44%
    • 샌드박스
    • 618
    • +0.3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