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신규광고 조회수 1000만회 육박…"유튜브로 고객 소통 늘린다"

입력 2024-04-19 15:5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삼성화재는 최근 유튜브 채널 내 공개한 신규 광고 '보이는 보험'이 약 40여일만에 926만회의 조회수를 얻으면서 큰 인기를 보이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월말부터 보험 상품 및 서비스를 설명하는 '보험챗' 시리즈 광고는 고객이 보험을 보다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플랫폼 특성에 맞춘 숏폼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누적 약 18만 건의 조회수와 1500건의 좋은 시청자 반응(좋아요, 댓글 등)을 보이며 소비자 인식 개선을 이끌어내고 있다.

여기에 더해, 채널 내 자동차보험 카테고리를 별도 신설해 자동차보험과 사고 관련 상식, 전문 지식 등 일반 고객들이 궁금해할 만한 정보를 알기 쉽게 제공할 예정이다. 새로 신설할 카테고리는 네이밍 공모 이벤트를 통해 확정된다.

4월 17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자동차보험 유튜브 카테고리의 새로운 이름과 그 의미를 제출하면 우수작 1명을 선정해 편의점 상품권을, 그리고 참여자 300명을 추첨해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5월 중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홈페이지를 통해 이뤄질 예정이며, 선정된 네이밍은 향후 삼성화재 공식 유튜브 채널에 신설되는 자동차보험 전용 코너 및 콘텐츠의 이름으로 활용된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일상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자동차보험을 소재로, 고객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으며, 앞으로도 채널을 활용해 전 세대의 고객과의 소통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오늘(20일)부터 병원·약국 갈 때 신분증 필수…"사진으로 찍은 신분증은 안 돼"
  • "죄송합니다" 콘서트 끝나자 음주운전 시인한 김호중…팬들 반응은?
  • 미국 “이란 대통령 헬기 추락 면밀히 주시”…러시아 “모든 지원 준비돼”
  • “높은 취업률 이유 있네”…조선 인재 육성 산실 ‘현대공업고등학교’ 가보니 [유비무환 K-조선]
  • 오늘은 '성년의 날'…올해 해당 나이는?
  • 대기업 대출 폭증한 시중은행…중기 기술신용대출은 ‘뚝↓’
  • [날씨] '일교차 주의' 전국 맑고 더워…서울·수도권 '출근길 비 소식'
  • 다꾸? 이젠 백꾸·신꾸까지…유행 넘어선 '꾸밈의 미학' [솔드아웃]
  • 오늘의 상승종목

  • 05.20 10:30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2,036,000
    • -0.99%
    • 이더리움
    • 4,258,000
    • -1.62%
    • 비트코인 캐시
    • 668,500
    • -0.52%
    • 리플
    • 708
    • -2.34%
    • 솔라나
    • 234,600
    • -2.66%
    • 에이다
    • 646
    • -3%
    • 이오스
    • 1,088
    • -3.55%
    • 트론
    • 169
    • +0%
    • 스텔라루멘
    • 146
    • -2.67%
    • 비트코인에스브이
    • 89,450
    • -3.3%
    • 체인링크
    • 23,130
    • +1.94%
    • 샌드박스
    • 588
    • -5.0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