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글로벌 브로셔' 美서 최고상 수상

입력 2011-05-02 10: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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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로셔 부문 종합평가 1위, 디자인과 내용 등 호평

▲기아차는 올해 초 발간된 새로운 기업 브로셔가 미국 커뮤니케이션 연맹(LACP)이 주관하는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경연대회인 '2010/11 스포트라이트 어워즈'에서 기업 소개 책자(Book/Booklet/Brochure) 부문의 최고상인 대상(Platinum) 및 특별상인 베스트 비주얼 디자인상(Best Visual Design)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사진은 이번에 상을 받은 기아차의 기업 브로셔 표지.
기아자동차의 글로벌 브로셔가 미국서 호평을 받았다.

기아차는 올해 초 발간된 새로운 기업 브로셔가 미국 커뮤니케이션 연맹(LACP)이 주관하는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경연대회인 '2010/11 스포트라이트 어워즈(2010/11 Spotlight Awards)'에서 기업 소개 책자 부문의 최고상인 대상(Platinum) 및 특별상인 베스트 비주얼 디자인상(Best Visual Design)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기아차는 최근 'What Drives Our Success? (성공의 원동력)'를 주제로 기아차의 성공과 그 원동력에 대해 소개하고, 디자인(Design)을 키워드로 역동적이고 혁신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담아낸 기업 브로셔를 발간했다.

기아차는 이번 기업 브로셔를 올해 처음으로 LACP 스포트라이트 어워즈의 브로셔 평가 부문에 출품했으며, 심사위원 평가에서 100점 만점에 99점을 받아 기업 브로셔 분야에서 최고상인 대상(Platinum)과 베스트 비주얼 디자인상(Best Visual Design)을 받았으며, 출품작 중 최고 50개 작품을 선정해 발표하는 종합 평가(Top 50)에서 1위를 차지했다.

2010/11 스포트라이트 어워즈 심사위원단은 "기업소개 책자로서 강한 첫인상을 받았으며, 독자들을 위한 명료한 메시지 전달력 등은 세계적 수준" 이라고 극찬했다.

기아차 관계자는 "기업 소개 책자를 통해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는 기아차의 발전상을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스포트라이트 어워즈 수상을 통해 혁신적이고 역동적인 기아차 브랜드 이미지를 널리 알리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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