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네스 맥주, 정우성과 신규 브랜드 캠페인 시작

입력 2014-10-16 16:0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디아지오코리아)
프리미엄 흑맥주 기네스(Guinness)가 배우 정우성과 함께 ‘깊이 알수록 깊이 좋아진다. 사람도, 기네스도!’라는 메시지를 담은 신규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기네스 캠페인은 단순한 맥주를 뛰어넘어 도시인들의 세련된 라이프스타일을 대변하는 ‘기네스’의 독보적인 브랜드 가치를 소비자들과 쉽고 즐겁게 공유하기 위해 계획됐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를 위해 아시아 최초 기네스 모델로 선정되었던 배우 정우성을 앞세워 ‘일요일 오후 3시, 오랜 벗과 집에서의 만남’, ‘금요일 밤 11시, 고락을 함께한 동료들과의 작업실에서의 자축 모임’, 마지막으로 ‘수요일 7시, 자주 보는 친구의 특별함을 발견한 아지트 모임’ 등 다양한 시간과 장소에서의 ‘깊은 교감’에 대한 스토리를 보여 주며 친밀한 순간들을 더욱 의미 있게 만드는 교감 메신저로 기네스를 등장시키고 있다.

기네스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서 소비자들과 진솔하게 서로 소통하고 교감할 수 있는 스토리를 만들고자 했다.”며, “앞으로는 높은 품질의 기네스를 집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유도하는 등 소비자 중심의 마케팅 활동으로 국내 프리미엄 맥주시장 선두의 명성을 계속해서 이어나갈 것”이라고 했다.

한편, 기네스만이 전달할 수 있는 ‘깊고 짙은 교감의 순간’들이 담긴 신규 브랜드 캠페인은 10월 18일부터 시작되며 기네스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GUINNESSKOREA)및 기네스 코리아 공식 유튜브 (http://www.youtube.com/user/GuinnessKR)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부활 시켜줄 주인님은 어디에?…또 봉인된 싸이월드 [해시태그]
  • 5월 2일 임시공휴일 될까…'황금연휴' 기대감↑
  • "교제는 2019년부터, 편지는 단순한 지인 간의 소통" 김수현 측 긴급 입장문 배포
  • 홈플러스, 채권 3400억 상환…“거래유지율 95%, 영업실적 긍정적”
  • 아이돌 협업부터 팝업까지…화이트데이 선물 사러 어디 갈까
  • 주가 반토막 난 테슬라…ELS 투자자 '발 동동'
  • 르세라핌, 독기 아닌 '사랑' 택한 이유…"단단해진 모습 보여드리고파" [종합]
  • 맛있게 매운맛 찾아 방방곡곡...세계인 울린 ‘라면의 辛’[K-라면 신의 한 수①]
  • 오늘의 상승종목

  • 03.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3,777,000
    • +1.6%
    • 이더리움
    • 2,828,000
    • +1%
    • 비트코인 캐시
    • 499,200
    • +2.61%
    • 리플
    • 3,557
    • +4.37%
    • 솔라나
    • 195,900
    • +5.72%
    • 에이다
    • 1,088
    • +2.93%
    • 이오스
    • 736
    • -0.94%
    • 트론
    • 326
    • -1.21%
    • 스텔라루멘
    • 405
    • -0.98%
    • 비트코인에스브이
    • 49,930
    • -0.34%
    • 체인링크
    • 20,440
    • +2.25%
    • 샌드박스
    • 416
    • +0.7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