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코 첫 솔로 앨범 개코 첫 솔로 앨범
개코는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와. 감사합니다. 자이언티, 예은, 행주시모, 너무 고맙고 뮤직비디오 당일 섭외에도 불구하고 뛰어와 준 세윤이도 감사하고 내레이션 완전 재미있게 참여해준 준호형, 지민이 땡큐!"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개코가 공개한 사진 속에는 한 음원사이트 차트에서 1위를 달리고 있는 개코의 신곡 '화장 지웠어'의 모습이 담겨있다. 또한 개코는 연이어 글을 게재하며 "앨범이 참여해주신 모든 아티스트분께 깊은 감사를 전합니다"고 감사함을 표했다.
개코는 이날 정오 첫 솔로 정규 앨범 '레딘그레이'(REDINGRAY)를 발매했다. 특히 현재 타이틀곡 '화장 지웠어'는 멜론, 지니, 올레 등 각종 음원사이트 1위를 기록 중이며 그 외 다수의 수록곡도 상위권에 안착한 상황이다.
개코가 작곡, 작사, 편곡에 참여한 '화장 지웠어'는 열정이 식은 밀당 남녀의 이야기로 애매한 관계의 남녀 사이를 그린 곡이고, 작사, 작곡과 편곡을 혼자 진행한 '장미꽃'은 사랑하는 한 여인에게 바치는 다소 어두운 느낌의 세레나데로 두 곡 모두 뮤직비디오에 핫펠트, 자이언티, 그리고 양동근 등이 출연했다.
개코 첫 솔로 앨범을 접한 네티즌들은 "개코 첫 솔로 앨범, 개코 화장지웠어! 짱짱" "개코 첫 솔로 앨범, 간만에 음반 사서 들어야겠네" "개코 첫 솔로 앨범, 개코 화장지웠어! 짱짱"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