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결혼했어요 송재림
▲우리결혼했어요 송재림(사진=MBC '우리결혼했어요' 화면 캡처)
우리결혼했어요 송재림 김소은 커플의 스킨십 예고편이 화제다.
18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결혼했어요’에서는 본격 신혼 생활에 나선 송재림 김소은 커플의 모습이 그려졌다.
두 사람은 신혼집을 꾸미기 위해 장을 보러 나섰다. 장을 보는 와중에도 티격태격 신경전을 벌이지만 그 사이사이에 깨알 스킨십이 이어져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우리결혼했어요 송재림은 김소은에 백허그를 시도하면서 “이럴 때 안 하면 언제 해보겠냐”고 능글맞게 굴었고, 물건을 고르는 김소은의 뒤에서 머리카락을 만지며 애정을 표현하기도 했다. 김소은 역시 차 안에서 송재림의 손을 덥석 잡는 등 스킨십을 서슴치 않고 보여 놀라움을 자아냈다.
두 커플의 스킨십은 다음 주에도 이어질 전망이다. ‘우리결혼했어요’ 방송 말미에 공개된 예고편에서 두 사람의 스킨십 퍼레이드는 이어졌다. 우리결혼했어요 송재림은 김소은의 귀를 막으며 “그런 건 듣지마”라고 말해 김소은의 손가락을 오그라들게 만들었고, 작은 김소은을 자신의 품에 안는 장면도 이어져 강한 스킨십을 예상케 했다.
우리결혼했어요 송재림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우리결혼했어요 송재림, 아슬아슬해서 불안불안하다”, “우리결혼했어요 송재림, 다음 스킨십을 뭘까? 키스도 할 작정이다 이 커플은”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