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배우 수지가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의 전속 모델로 발탁됐다.
롯데네슬레코리아는 수지를 모델로 한 새로운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 광고를 오는 28일부터 방송할 예정이라고 20일 밝혔다. 평소 수지의 맑고 청순한 이미지가 기존 커피 믹스에서 느껴졌던 텁텁함이나 느끼함 없이, 신선하고 깔끔한 커피 맛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의 신선한 이미지와 잘 부합해 광고모델로 선정했다.
이번 광고는 공중파 및 케이블을 통해 방송되며, 이 외에도 수지는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의 새 얼굴로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 광고는 수지의 깜찍한 표정 연기와 “수지커피는 모까? 신선한 모카!"라는 광고카피와 함께 3가지 원재료 모두 가장 신선한 상태로 담아낸 제품 특징을 위트 있게 표현했다. 광고촬영 현장 관계자들에 따르면, 수지는 실제로 CF 촬영 현장에 네스카페 커피를 마시며 등장해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롯데네슬레코리아는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의 새 모델 수지와 최근 ‘네스카페 수프리모’ 제품군을 대표하는 모델로 선정된 정우성과 함께 투톱 모델 전략으로 커피 시장에서 입지를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롯데네슬레코리아를 대표하는 커피 믹스 제품인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는 1일 내 로스팅한 고품질 커피 원두, 뉴질랜드 청정 우유와 브라운 슈가를 사용해 원재료의 신선함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소비자들의 선호에 따라 커피 블렌딩과 로스팅 정도에 차이를 두어 마일드한 맛의 ‘신선한 모카’와 깊고 풍부한 맛의 ‘신선한 리치’ 두 가지로 판매된다.
롯데네슬레코리아 관계자는 “수지의 세련되고 청순한 이미지가 네스카페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될 뿐더러 ‘신선함’을 선사하는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의 제품 컨셉과 잘 맞아 광고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면서 “수지 특유의 부드러운 미소로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 3가지 원재료의 ‘신선함’이라는 제품 이미지를 더욱 확고히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