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는 대학생들에게 마케팅 실전 경험을 제공하고 미래의 글로벌 마케팅 전문가로 양성하는 현대차 ‘H-마케팅 마스터클래스’ 1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H-마케팅 마스터클래스는 ‘현대차 대학 수업 프로그램’을 재탄생 시킨 것이다. 마케팅 전문가를 꿈꾸는 대학생들이 직접 응모 할 수 있으며 내달 말부터 내년 7월까지 매달 8차에 걸쳐 차별화된 마케팅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다.
참가 대학생들은 매달 저명인사의 강연을 듣고 이와 관련된 과제를 실제로 수행한다. 또 현업 마케터와의 멘토링을 통해 과제에 대한 조언과 현장에서 벌어지는 생생한 활동을 듣게 된다.
참가자 전원은 프로그램 기간 중 해외에서 실시될 글로벌 워크샵에 참석할 수 있다. 우수 활동자에게는 해외 산업 현장을 탐방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할 계획이다.
국내 대학교 2학년~4학년 재학생 및 휴학생 중 참가희망자는 현대차 영현대 사이트(young.hyundai.com) 또는 영현대 페이스북(www.facebook.com/younghyundai)에서 20일부터 내달 3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자기소개서와 아이디어 제안서를 제출한 신청자 중 우수한 학생을 선발해 면접을 진행할 예정이다. 최종 합격자는 내달 19일에 영현대 사이트를 통해 발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