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국주, 헨리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헨리가 개그우먼 이국주와의 다정한 사진과 함께 여자친구라는 글을 공개해 화제인 가운데 과거 이국주에 호감을 표시한 남자 연예인이 회자되고 있다.
헨리는 20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여러분, 이 여자가 제 여자친구 맞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이국주와 찍은 커플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헨리는 이국주를 향해 입술을 쭉 내밀고 있고, 이국주는 카메라를 향해 여성스런 표정을 짓고 있다.
앞서 이국주는 13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안녕하세요’에서 가수 로이킴의 선택을 받기도 했다. 이날 방송에서 로이킴은 개그우먼 장도연과 박나래를 뒤로 하고, 이국주를 무인도에서 결혼하고 싶은 여자로 선택해 출연진의 환호를 자아냈다.
또한 배우 심형탁은 tvN 예능프로그램 ‘로맨스가 더 필요해’에 출연해 “이국주를 향해 마음이 활짝 열렸다”며 이국주가 레이디 제인보다 더 좋다고 표현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더불어 지난 8월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썰전’에서 방송인 박지윤이 “홍진호 씨가 이국주 씨랑 술을 한 잔 했는데 너무 매력있다고 하더라. 완전 훅 빠졌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으며, 이를 듣던 허지웅 역시 “이국주 씨가 스물아홉인데 되게 똑똑한 것 같다”고 호감을 밝히기도 했다.
이국주 헨리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이국주 헨리 진짜 사귀는 거야?”, “이국주, 헨리 말고도 남자가 많았네”, “이국주, 헨리는 진짜 사귀는건지 아닌지 해명을 해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국주, 헨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