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 윤진이 열애설
2009년 이시영, 2010년 채민서, 2012년 박주현, 그리고 2014년 윤진이까지. 해마다 불거져 나오는 전진의 열애설의 끝은 어디일까.
21일 한 매체는 연예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윤진이와 전진이 올해 초 한 모임에서 알게된 후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밝혔다. 윤진이와 전진은 싱가포르에서 여행 중인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으며 지난 8월 전진의 토크 콘서트에 윤진이가 참석한 모습이 알려지기도 했다.
이에 과거 전진의 열애설 상대들 역시 회자되고 있다.
가장 많이 알려진 건 복서로 전향한 배우 이시영과의 열애다. 전진과 이시영은 지난 2009년 MBC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가상 부부로 출연한 것이 인연이 돼 실제 사랑에 빠지게 됐다. 그러나 열애 인정 6개월여 만에 둘은 결별했다.
이듬해인 2010년 전진과 배우 채민서와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전진과 채민서는 열애설 보도에 사실무근이라며 일축했지만, 이듬해 결별설이 재점화 되며 다시금 열애설이 불거진 바 있다. 전진과 채민서는 앞서와 마찬가지로 열애부터 결별까지 모르쇠로 일관했다.
지난 2012년에는 걸그룹 스피카의 박주현과의 스캔들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당시 한 매체의 보도로 불거진 열애설에 대해 전진과 박주현 양 측은 공식 인정하진 않았다. 그러나 같은 해 11월 스피카 소속사 관계자가 전진과 박주현이 만난 지 10개월 만에 결별했다고 밝혀 두 사람의 열애사실을 인정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