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의 한글 브랜드 상품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고객 선호 업종에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KB국민 훈·민·정·음’ 한글 브랜드 상품이 지난해 12월 출시 이후 9월 말 기준 70여 만좌를 돌파하는 등 인기몰이 중이다.
KB국민카드는 지난 7월 통합형 할인카드 KB국민 누리카드를 선보이며 라이프스타일별 세분화 카드인 ‘KB국민 훈·민·정·음 카드’와 통합형 카드인 ‘KB국민 가온·누리카드’를 근간으로 하는 한글 브랜드 상품 체계를 완성했다.
체크카드의 경우 지난해부터 생활 중심의 할인 체크카드 ‘KB국민 민 체크카드’, 쇼핑 특화 ‘KB국민 정 체크카드’, 교육 특화 ‘KB국민 훈 체크카드’를 연이어 선보인 데 이어 지난 7월 외식 특화 ‘KB국민 음 체크카드’를 출시했다.
한편 KB국민카드는 가을을 맞아 가족 단위 나들이 또는 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뮤지컬 예매 이벤트, 가족 캠핑 행사 초청, 힙합 공연 등 다양한 문화·공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먼저 서울 강남구 LG아트센터에서 오는 31일 오후 8시 펼쳐지는 ‘뮤지컬 보이첵(WOYZECK)’ 티켓을 홈페이지에서 예매 시 동반자 1인 티켓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또 KB국민카드는 힙합(Hip-Hop)과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모바일 카드 체험이 결합된 이색 공연 이벤트 ‘스마트컨슈머와 함께하는 힙합 파티’를 24일 저녁 7시 홍대 예스24 무브홀에서 KB국민카드 고객과 힙합 애호가 등 1000여 명을 초청해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