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쉬코리아가 22일 오전 서울 롯데마트 서울역점에서 ‘허쉬 키세스(Kisses)’ 출시해 모델들이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허쉬 키세스는 한국인의 취향에 맞게 초콜릿 본연의 색상부터 맛, 감촉까지 세심하게 테스트한 레시피로, 초콜릿의 깊고 부드러운 맛에 입 안 가득 느껴지는 매끄러운 감촉까지 강화했다. 기존보다 설탕의 비율은 19% 줄였다. 노진환 기자 myfixer@
허쉬코리아가 22일 오전 서울 롯데마트 서울역점에서 ‘허쉬 키세스(Kisses)’ 출시해 모델들이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허쉬 키세스는 한국인의 취향에 맞게 초콜릿 본연의 색상부터 맛, 감촉까지 세심하게 테스트한 레시피로, 초콜릿의 깊고 부드러운 맛에 입 안 가득 느껴지는 매끄러운 감촉까지 강화했다. 기존보다 설탕의 비율은 19% 줄였다. 노진환 기자 myfixer@
주요 뉴스
많이 본 뉴스
기업 최신 뉴스
마켓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