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프로야구 포스트시즌 티켓 단독 판매…‘야구여신’ 최희 광고모델 발탁

입력 2014-10-22 17:0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최희(사진제공=G마켓)

온라인 쇼핑 사이트 G마켓은 올해 프로야구 포스트시즌 티켓 예매를 단독 오픈하면서 스포츠 아나운서 출신인 최희를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22일 밝혔다.

스포츠 팬 사이에서 ‘야구여신’으로 불리는 최희는 이번 새 바이럴 광고에서 경기 중계 도중 “저, 홈런 치는 남자 정말 좋아해요”라는 고백 멘트와 함께 깜찍한 모습의 ‘치킨 댄스’로 반전 매력을 뽐낸다.

특히 G마켓은 플레이오프부터 한국시리즈까지 포스트시즌 전 경기 티켓을 단독 판매한다. 티켓은 1인당 최대 4매까지 예매 가능하며 웹 사이트뿐 아니라 G마켓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으로도 예매할 수 있다. 댓글에 좋아하는 팀을 응원하면 추첨을 통해 포스트시즌 티켓(1인 2매)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G마켓은 당일 경기 홈런 개수에 따라 치킨 할인율이 높아지는 ‘홈런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만7000원짜리 ‘또래오래’ 치킨을 홈런 1~2개 시 10% 할인된 1만5300원, 3~4개 시 30% 할인된 1만1900원, 5개 이상 홈런이 나오면 절반가격인 8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G마켓 마케팅실 강선화 실장은 “포스트시즌 단독 예매처로서 일년 중 가장 큰 야구 축제인 포스트시즌 기간 동안 야구팬들에게 더 큰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이번 프로젝트를 준비하게 됐다”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필카부터 네 컷까지…'디토 감성' 추구하는 '포토프레스 세대'[Z탐사대]
  • 하반기에도 IPO 대어 더 온다…공모주 기대감 여전
  • 유사투자자문업, 정보·운영 제각각…8월 자본법 개정안 시행에 당국 부담도 ↑ [유사투자자문업 관리실태]②
  • SK그룹, 2026년까지 80조 원 확보… AI·반도체 등 미래 투자
  • [타보니] “나랑 달 타고 한강 야경 보지 않을래?”…여의도 130m 상공 ‘서울달’ 뜬다
  • ‘토론 망친’ 바이든, 대선 후보 사퇴 결정 영부인에 달렸다
  • 허웅 '사생활 논란'에 광고서 사라져…동생 허훈만 남았다
  • 박철, 전 아내 옥소리 직격…"내 앞에만 나타나지 말길"
  • 오늘의 상승종목

  • 06.2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6,946,000
    • +1.35%
    • 이더리움
    • 4,806,000
    • +0.97%
    • 비트코인 캐시
    • 548,000
    • +1.58%
    • 리플
    • 667
    • -0.15%
    • 솔라나
    • 204,600
    • +2.56%
    • 에이다
    • 543
    • -0.37%
    • 이오스
    • 802
    • +0.38%
    • 트론
    • 176
    • -1.12%
    • 스텔라루멘
    • 127
    • -0.7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700
    • +0.97%
    • 체인링크
    • 19,490
    • +1.4%
    • 샌드박스
    • 458
    • -0.2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