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시즌에는 스키와 보드를 즐기려는 이들이 강원도 스키장으로 몰리는가 하면 워터파크는 여름이면 인산인해를 이룬다. 골프 인구 역시 지난해 295만 명을 기록하는 등 레저스포츠족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레포츠족을 겨냥한 다양한 시즌권과 콘도회원권의 판매량도 급증하고 있다.
하지만 스키리조트에서는 스키만, 골프리조트에서는 오로지 골프 회원권만 선택할 수 있어서 소비자들이 선택할 수 있는 폭이 좁아 레저스포츠 마니아들의 니즈를 충족하기에는 역부족이다.
이에 용평리조트는 최근 이러한 비용부담을 확 줄이고 사계절 실속 있게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는 ‘타워프리미엄’ 선택옵션 상품을 출시했다. 사계절 이용할 수 있는 용평리조트의 장점을 살린 상품으로 원하는 서비스 3가지 중 하나를 선택하여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겨울철에는 역시 스키시즌권을 빼놓을 수 없는 만큼 강원도 등 스키장 개장을 앞두고 용평리조트에서는 매년 2매씩 5년간 통합스키시즌권이 무료지급 되는 옵션을 준비했다.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을 앞두고 14/15시즌권 구입 및 스키장 개장일 관련 문의가 폭주하고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5.6㎞의 레인보우파라다이스 슬로프와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알파인스키 주경기장인 레인보우 슬로프는 용평스키장에서 절대 놓칠 수 없는 재미를 선사한다.
두 번째 옵션은 여름시즌에 유용한 용평리조트의 워터파크 피크아일랜드 무료입장혜택이다. 가족, 연인, 동료 등 4명의 회원이 5년간 200회를 무료로 이용(1인기준 50회)할 수 있는 것으로, 여름휴가지 걱정을 말끔하게 덜어주는 상품이다. 피크아일랜드는 대관령 청정수를 사용해 편안하고 쾌적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으며, 한여름에도 시원한 대관령 해발 700m의 여름을 만끽할 수 있다.
세 번째 옵션은 골프마니아를 위한 용평9(나인홀)골프클럽이다. 4명의 회원 중 2명을 지정하여 5년간 용평나인골프클럽을 골프 무료라운딩과 그린피, 카트비도 무료로 1인기준 40회(총80회) 이용이 가능한 알뜰 상품이다.
타워프리미엄 회원권은 기본혜택까지 놀라운 혜택을 선보인다. 이노베이션을 마친 타워콘도를 주중, 주말 구분 없이 회원가로 이용 할 수 있고, 용평리조트의 스키 리프트, 워터파크, 관광곤돌라를 최대 60%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충남 보령 무창포 비체팰리스, 전남 여수 디오션리조트 등 체인콘도도 이용할 수 있다.
용평리조트 타워프리미엄회원권은 가족이나 친구, 동료까지 총 4장의 회원카드가 발급되기 때문에 각자 회원권을 구입해 번갈아 사용할 수 있는 실속상품이다. 시즌권은 용평스키장 개장과 동시에 14/15시즌권부터 사용가능하며, 5년 후 분양대금 전액반환보장(분양금 전액 원금보장) 확약서가 발급된다. 회원가입 문의는 홈페이지(www.yongpyonggolf.com) 또는 전화(02-566-2241)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