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
KBS 2TV ‘해피투게더 시즌3’가 미식가 특집으로 꾸며진다.
23일 방송될 ‘해피투게더3’에서는 ‘미식가’ 특집으로 꾸며져 이영돈 PD, 농구선수 서장훈, 요리사 레이먼킴, 방송인 사유리가 출연해 다양한 음식 이야기를 펼칠 예정이다.
특히, 이영돈 PD의 예능프로그램 출연은 이번이 처음이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그는 지난 1981년 KBS 입사한 후 1991년 SBS로 이적했다. 이후 KBS에 재입사해 ‘소비자고발’을 히트시켰다. 2011년에는 ‘이영돈의 먹거리 X파일’을 통해 전국의 음식을 소개하며 인기를 끈 바 있다. 그가 첫 예능 출연에 어떤 입담을 보여줄지 모두의 관심이 집중된다.
이영돈 PD 뿐만 아니라, 전설의 농구선수로 평소 음식에 일가견을 갖고 있는 서장훈과 요리사 레이먼킴, 맛집 리포터의 한획을 그은 리포터 사유리까지 총출동한 이번 미식가 특집에서는, 자신들이 전국 각지에서 먹었던 음식 중 가장 맛있었던 맛집을 소개하는 ‘맛집 지도’와 각자가 생각하는 미식가의 조건부터 음식과 관련된 다양한 에피소드까지 펼쳐질 예정이다.
또 미식가들이 총출동한 만큼 오랜만에 야간매점 세트에서 진행하며, 이들이 진정한 미식가인지를 가리는 ‘독한 혀 검증’ 코너와 평소 이들이 집에서 즐겨 먹는 집 반찬을 직접 가지고 와 시식해 보는 코너도 마련해 풍성한 볼거리를 더할 예정이다.
네티즌들은 "‘해피투게더’ 미식가 특집 재밌겠다" "‘해피투게더’ 이영돈 PD가 출연한다고?" "‘해피투게더’ 미식가 특집 야식 먹게 생겼네" "‘해피투게더’ 미식가 특집인 만큼 요리 재료 준비하고 봐야지" "‘해피투게더’ 출연진 조합이 신선해" "‘해피투게더’ 본방사수"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