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가 신작 출시를 앞두고 기대감에 강세다.
24일 오전9시5분 현재 네오위즈게임즈는 전 거래일보다 800원(3.59%)오른 2만3700원에 거래되고 있다. 키움증권, 미래에셋, 삼성증권 등의 창구를 통해 매수세가 유입되고 있다.
이날 이트레이드증권은 네오위즈게임즈에 대해 최근 보이는 주가 호조는 다수의 신작 일정이 연속적으로 나오면서 기대감이 반영된 결과라고 밝혔다. 투자의견 매수, 목표주가 2만8000원을 유지했다.
현재 네오위즈게임즈는 애스커 1차 비공개테스트(CBT) 진행에 이어 블레스 2차 CBT가 임박해 있다. 온그린 및 블랙스쿼드도 올해 내로 상 용화를 대기 중이다.
애스커 및 블레스는 내년 상반기 상용화를 준비하고 있고 피어온라인 올해 말 1차 CBT 이후 빠르면 내년 상반기 상용화 를 계획 중에 있다. 아이언사이트의 일정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기대작인 검은사막의 경우 국내시장은 최종 CBT를 완료한 뒤 12월 상용예정이며 일본시장에는 내년 상반기를 내다보고 있다.
성종화 네오위즈게임즈 연구원은 "현재 신작모멘텀이 주가에 작용하고 있다"며 "특히 블랙스쿼드의 경우 1차 CBT 이후 반응이 좋아 기대감을 높이는 모습"이라고 전했다.
장중 매매동향은 잠정치이므로 실제 매매동향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일어나는 모든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로 인해 일어나는 모든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