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희 아름다운 얼굴
배우 김태희가 아름다운 얼굴 캠페인에 참여한 모습을 담은 무보정 사진이 화제다. 이와 함께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
김태희는 26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열린 ‘2014 아름다운 얼굴 캠페인’에 참석했다. 이날 김태희는 무보정 사진임에도 불구하고 결점 없는 외모와 몸매를 선보여 보는 이의 감탄을 자아냈다.
김태희 아름다운 얼굴이 관심을 끌면서 자연스레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가장 최근에 발표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순위는 지난해 12월 미국의 영화 사이트인 TC캔들러(TC Candler)에서 발표한 순위다. 이 순위에서는 프랑스 여배우 마리옹 꼬띠아르가 1위에 뽑혔다.
2위에는 한국의 아이돌 그룹 애프터스쿨 멤버인 나나가 뽑혔다. TC 캔들러는 당시 “1999년 이래 처음 순위에 진입한 인물이 이렇게 높은 순위를 기록한 것은 처음”이라며 놀라워했다.
이외에도 국내의 많은 연예인들이 순위에 이름을 올렸다. 소녀시대의 태연은 9위에, 미쓰에이의 수지는 14위에 이름을 올렸다. 소녀시대의 제시카도 20위를 기록하며 한국 연예인들의 외모를 세계에 알렸다.
김태희 아름다운 얼굴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태희 아름다운 얼굴,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에는 안 뽑혔나?”, “김태희 아름다운 얼굴,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에 이름이 없다는 심사기준이 이상한 듯”, “김태희 아름다운 얼굴, 세계에서 최고의 얼굴로도 손색 없는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