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러닝은 자사 April어학원(에이프릴어학원)이 ‘2014 대한민국 하이스트브랜드’ 초등영어교육 부문에서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하이스트브랜드(Highest Brand)’는 브랜드 가치평가 전문기업 브랜드스탁과 연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조사 모델(KHBI)을 바탕으로 당해년도에 기업 가치가 크게 상승한 브랜드를 선정하는 브랜드경영성과 인증제도이다.
7월 기초조사로 시작해 9월 한달 동안 브랜드스탁 리서치 전문 패널 3만여 명을 대상으로 343개 부문, 총 1670여개 브랜드를 평가했다.
‘7세부터 시작하는 초등전문 프리미엄 영어’ 에이프릴어학원은 올 해 가을학기에 커리큘럼을 강화한 CR1000(Creative Reading 1000)을 론칭하고 표현력과 창의력 향상에 초점을 둔 독서활동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특히 터치형 스마트보드와 가상 체험이 가능한 미디어 시스템 등을 구현, 학습에 대한 흥미를 끌어올려주고 있다.
CR1000은 다독과 체험으로 구성되는데 주제기반의 통합교과로 구성된 1000권의 책을 읽고 배경지식을 확장해 나간다. 이를 통해 언어학습역량을 강화하는 것은 물론, ‘스토리 결말 바꾸기, 주인공에게 편지쓰기’와 같은 온오프라인 독후활동 및 사고도구를 활용하는 창의적 프로젝트 등을 연계함으로써 체험의 폭을 넓힐 수 있다.
청담러닝 학원사업본부 임희성 상무는 “끊임없이 커리큘럼을 업그레이드하고 개발하는 등 에이프릴어학원의 의미 있는 변화와 성장이 고객들에게 혁신은 물론 믿음을 주고 있다고 생각한다” 고 소감을 밝혔다.